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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QM5 '상품성 강화' 전략 먹히나 2014-01-23 08:00:18
최초로 적용한 파노라마 선루프는 qm5를 대표하는 편의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운전석은 물론 뒷좌석까지 이어져 있어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보스 사운드 시스템, 사각지대정보 시스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지능형 스마트카드 시스템 등도 변함없이 장착하고 있다. 이 회사 프랑수아 프로보 사...
수입차, '풀 옵션' 지고 '마이너스 옵션' 뜬다 2014-01-22 22:40:45
편의품목을 조정해 판매가격을 낮추는 이른바 '마이너스 옵션(de-option)' 추세가 수입차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국산차의 옵션이 늘어나는 것과는 반대현상이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그 동안 수입차업체들은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해 각종 편의품목을 최대한 많이 장착,...
한국닛산, 7인승 SUV 패스파인더 출시 2014-01-22 01:48:25
컨셉트로 개발했다. 따라서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한 첨단 편의품목, 강력한 성능, 고효율 등을 두루 겸비한 게 특징이다. � 있는 '래치&글라이드' 등도 적용했다.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한 첨단 기술도 다양하다. 4개의 와이드 앵글 카메라로 자동차 주변의 이미지를 360도로 보여주는 '어라운드...
혼다코리아, 2014년형 파일럿 출시 2014-01-22 00:45:12
편의품목을 대폭 보강했다. 사이드 미러에 장착한 방향지시등은 다른 운전자에게 진행방향을 보다 쉽게 알려준다. 전·후방 주차보조 시스템은 주차편의성을 높인다. 타이어공기압경고장치는 타이어가 하나라도 공기압이 낮아지면 계기판에 경고한다. 실내는 편의성을 높였다....
[모터쇼]크라이슬러, 중형 세단 200 최초 공개 2014-01-16 17:25:21
중형 세단 최초로 패들 시프트를 장착했다. 편의·안전품목으로는 7인치 led 풀-컬러 주행정보 디스플레이, 8.4인치 유커넥트 터치스크린,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플러스, 풀-스피드 전방추돌경보 플러스 시스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을 갖췄다. 새 차는 올해말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 2014년형 K9 가격 '인하 vs 인상' 팽팽 2014-01-14 11:25:54
k9의 가격 인하폭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내리기는 했지만 일부 품목 조정이 들어간 만큼 실제 인하폭은 적다는 의견과 특정 편의품목을 신규로 넣거나 배제했어도 가격을 내린 것은 맞다는 주장이 팽팽하다. 12일 기아차에 따르면 2014년형 k9 가격은 최저가인 3.3ℓ 프레스티지 기준...
28개 설 성수품 물가 특별관리…中企에 17조원 공급 2014-01-14 10:00:07
품목은 사과, 배, 밤, 대추, 무, 쌀, 양파, 마늘, 고춧가루, 밀가루, 휘발유 등 28개 품목이다. 특별 공급기간인 16일부터 29일까지는 배추·사과 등 15개 농축수산물의 공급물량을 하루 7천800t으로 평소보다 1.6배 수준으로 늘리기로 했다. 설맞이 직거래장터·특판행사장을 전국 2천611곳에 열어 성수품을...
대전시 '31개 설 성수품 물가' 특별관리 2014-01-14 09:00:19
특별관리키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관리대상 품목은 사과, 배, 밤, 배추, 파, 고추, 마늘, 조기, 명태, 오징어, 김, 밀가루, 소고기, 돼지고기 등이다. 시는 이 기간 '물가 대책 종합상황실'을 설치, 물가안정 추진상황과 가격동향등을 매일 점검하고 유통업체의 가격표시제 이행 여부와 매점매석...
[신제품 돋보기]한 살 더 먹었어도 피부노화는 안돼~! 2014-01-13 16:41:17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 되면 금연과 다이어트 등 자기관리 계획을 세웁니다. 하지만...
[기획]자동차, 2014년 내수 기상도③-유럽차 2014-01-09 09:05:34
올해는 편의 및 안전 품목을 개선한 xj와 xk, xf를 순차 소개한다. 레이싱 유전자를 내포한 xjr과 f-타입 쿠페도 내놓는다. 영국산 고급 세단으로 대표되는 브랜드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레이싱 감성을 적극 이식하겠다는 것. 경쟁 브랜드와 차별을 두겠다는 전략이다. 201401/5d376518ee2f3a08a900cd61fcd0a03d.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