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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상무 이후…임원 출장 관리 강화, 포스코 "웬만하면 화상회의로" 2013-06-04 17:00:39
자제하자는 것이라며 확대 해석을 경계했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잘 나가는 의사, 밤마다 '일탈' 즐기더니 결국 ▶ '성노예' 10대女 임신 막으려 피임약 먹이고는 ▶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
4살 아이의 119 신고, 쓰러진 엄마 살린 침착 대응 '감동' 2013-06-04 16:42:21
하자 신속하게 대문을 여는 기지를 발휘했다. 신고를 받은 911 직원 로라 패트릭은 “대부분의 아이들이 집 주소를 정확하게 외우지 못한다”며 “4살짜리 아들이 엄마가 쓰러진 위급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신속 정확하게 대처한 것은 대단한 일”이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4살 아이의 119 신고로 목숨을 건진...
SA 섬머챔스, '악어와오징어-이엠씨엔' 8강 진출! 2013-06-04 16:26:43
돌입하자 1세트 패배를 만회하려는 '이네이트매스'의 집중적인 공격이 이어졌고, '이엠씨엔' 역시 경기의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반격에 나섰지만 후반전에서 무너지며 골든라운드 끝에 5대 6으로 패했다. 동점 상황에서 마지막 3세트를 맞이한두 팀은 점수를 주고받는 접전을 펼쳤고, 결국 후반전에서...
"회의 야근 회의 없는 날"…농협생명 행복경영 2013-06-04 15:43:19
함께 저녁 식사를 하거나 자기계발에 시간을 쏟도록 하자는 취지에서다. 또 분기별 한차례 연휴 전 근무일에는 정시퇴근을 의무화한 '행복하데이(행복하Day)'를 지정해 운영하기로 했다. 직원들이 가족여행이나 힐링여행을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자는 것이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은 창의적인 조직...
[함께 크는 기업] 삼성, 250개 협력사 채용 박람회 개최…1조 상생펀드로 자금조달 지원 2013-06-04 15:30:15
하자 구직자들이 쏟아져 들어왔다. 7281㎡(2200여평) 규모의 박람회장은 발 디딜 틈 없이 가득찼다. 오전에 행사장을 찾은 사람만 8000여명에 달했다. 작년보다 20% 이상 늘어난 수치다. 이 행사는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물산, 제일모직 등 삼성그룹 11개사가 협력사들의 인재 채용과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한...
[함께 크는 기업] LG, 기술 제휴로 장비 국산화 지원…계열사 거래 물량 中企에 개방 2013-06-04 15:30:14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일에 적극 동참하자”고 독려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런 지침을 실천하기 위해 협력사와 기술을 제휴해 공동 작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액정표시장치(lcd) 기판 유리를 절단하는 공구(gcs)를 개발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이 분야는 일본 기업들이 독점해온 것으로 국산화가 시급했다....
[함께 크는 기업] GS, 납품대금 1주일 내 현금지급…투명·공정 거래로 동반성장 2013-06-04 15:30:07
물품 검수과정이나 서류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으면 납품 후 1주일 이내에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는 게 원칙이다. gs칼텍스는 2010년부터 ‘협력사 지원 센터’를 운영해 협력사 임직원의 기술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계장 제어 시스템 과정과 안전관리사 인증 프로그램이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포인트 선택 적립·인터넷몰서 할인…서비스 'UP' 2013-06-04 15:30:06
선택하자▶ 과장으로 승진한 김모씨 "이자 깎아 주세요"…대출금리 0.3%p 인하…연 9만원 이자 줄였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연금 이체시 금리우대·수수료 면제…은퇴상품 진화 2013-06-04 15:3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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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3단계(주의, 경고, 위험)로 예보해 민원 발생을 예방하자는 취지다. 조직마다 자발적으로 민원 관리를 한다는 장점이 있다. 현장 직원에게 지침이 될 수 있는 민원 응대 매뉴얼을 만들고,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