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위해 지난해 10월 색조 전문 브랜드인 ‘vdl’ 매장을 냈다. 연내 국내 매장을 10개까지 늘리고, 내년부터는 해외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현재 15% 수준인 색조화장품 매출 비중을 35%대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lg생활건강은 일본에서의 사업을 안정화시킨 뒤 에버라이프 제품을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대만,...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상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시작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에스콰이아를 만든 efc에서도 남성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를 론칭하는 등 잡화 브랜드를 키우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멀티숍이 ‘대세’…아웃도어는 ‘정점’? 불황의 여파는 멀티숍(여러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판매하는 매장 형태)의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효자 상품 '키디'가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된다. 쁘레베베는 3일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키디'의 유모차 제품인 'cm2'의 실질적 개발 및 디자인을 담당해오다 지난 8월 자체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하게 되면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cm2' 유모차의 이전 모델인 키디...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매장 ‘퍼스트룩 마켓(1st look market)’이 1월3일부터 5일까지 ‘골든 써스데이’를 진행한다.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개최되는 골든 써스데이는 온스타일 ‘솔드아웃’ 방송의 마지막 회를 포함한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달링유의 팝업스토어는 해외디자이너들의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달링유의 방(room of darlingyou)으로 방 속에는 테이블, 의자, 서랍장, 액자, 시계, 카페트 등이 존재하는데 모두 흰색 천 위에 그려진 검정 라인으로 이...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눈높이를낮춰 저가 상품 판촉에 나섰다. 2일 대전지역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기초화장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겟잇뷰티(Get it beauty) 상품전'을 진행한다. 지하 1층 특성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망화장품,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엔프라니 등...
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상품의 경우 해당 카드로 예약 구매시 상품별로 10~30% 할인받을 수 있다.롯데마트는 3일부터 20일까지 전점 매장 및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예약판매한다. 이번에 내놓은 선물세트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200여개 품목이다.사전 예약판매를 통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대표...
유통업계, 때이른 설 준비 분주…"설 대목 잡아라" 2013-01-02 08:10:17
설 상품권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상품권 사전 판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133개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간을 기존 명절 이전 30일에서 40일 이상으로 확대했다. 오는 10일(d-31)까지는 기본할증에 34만원, 11일부터...
날개단 마트 3社 온라인몰…매출 1조시대 2013-01-01 16:48:46
3년 만에 5배 증가 당일배송에 상품 다양 3040 주부 이용 늘어 서울 신도림동에 사는 마연희 씨(38)는 요즘 2~3일에 한 번씩 대형마트 온라인몰에서 장을 본다. 사는 품목은 채소 육류 두부 생수 등 신선·가공식품으로 대형마트 매장에 직접 가서 쇼핑할 때와 비슷하다. 온라인몰에서 장을 보는 가장 큰 이유는...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트렌드와 친환경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도 이어질 것으로 분석했다. 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빌보드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한류 열풍이 이어지는 점도 관광객 증가와 맞물려 중요한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아 열풍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본점 영플라자에서 2일부터 13일까지 ‘sm타운 팝업스토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