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영플라자에서 'SM타운팝업스토어(한시매장)'를 운영한다.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등의 한류스타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와 모자 등 200여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2일 오후에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자 백화점 광고모델인소녀시대가 매장을 찾는다....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휴롬은 지난 한 해에만 47만대가 팔리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를 굳힌 원액기를 주스카페에 접목했습니다. 원액기의 성능과 맛을 직접 선보이고 싶어 카페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인터뷰> 박정률 / 휴롬팜 대표 "원액기를 기반으로 한 회사니까, 프랜차이즈는 건강시장의 다각화를 생각해서 개발했습니다. 먹거리에 대...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상품과 연관된 특정 향기를 이용해 매장의 품위를 높여주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마케팅기법이다. 원목가구점에 소나무향을 뿌려 마치 가구에서 소나무향기가 나는 것처럼 매장을 꾸미고 제과점의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 베이비탈크향을 내게해 고...
점원 없는 의류매장이 강남역에 있다? 없다? 2011-04-09 10:50:09
특히 키오스크형 매장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과는 달리 옷을 입어볼 때 점원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으며, 피팅룸으로 가서 직접 옷을 입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의하다. 아울러 본인이 가상으로 옷을 입어 보았을 때 자신과 어울리는 정도를 체크한 뒤 옷에 대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확인하여 온라인으로 주문을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