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 광고모델에 인피니트 발탁 2013-01-02 14:10:16
됐다. 휠라코리아는 인피니트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인피니트는 이번 화보에서 백팩, 신발 등 '스쿨룩'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도시적인 느낌이 가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
`방영금지` 싼타페 해외광고...어떻길래? 2013-01-02 11:47:16
제작된 광고가 여성 모델들의 신체 포착을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성적(性的)` 상상을 유발한다는 이유로 네덜란드 당국으로부터 불허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광고에는 다양한 인종의 네덜란드 여성 모델들이 2013년 싼타페의 디자인에 매료되는 스토리가 전개된 후 3만9,495유로의 기본 가격이 제시되면서 마무리...
한국모델협회, 정인파트너스와 MOU 체결 2013-01-01 13:33:08
하고 있다. ㈜정인파트너스의 박정임 대표는 "한국모델협회와의 문화적 활동을 통하여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홍보활동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 첫번째로 아시아 15개국이 참석하는 2013년 1월14일, 15일 양일간에 걸쳐 열리는 2013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드(2013 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백화점 광고모델인소녀시대가 매장을 찾는다. 이 기간 영플라자의 외벽은 소녀시대로 꾸며진다. 정종견 롯데백화점 자주MD팀장은 "올해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창의적인 상품기획과 판촉활동으로 차별화 하겠다"고 말했다. ses@yna.co.kr(끝)<저 작 권...
관제권 환수‥국토부 VS 코레일 `신경전` 2012-07-24 16:13:27
"주요 역에서는 광고나 유통이나 상점 임대료 통해서 수익을 올리는 부분이 상당한데, 정부로 넘어가게 되면 철도수송 외에 수익이 타격을 받게 된다." 전문가들은 역사 국유화나 관제권 회수가 능사는 아니라고 지적합니다. 철도 역내 사업을 다각화해 수익모델을 만들어 가는 것이 코레일 경영효율을 높이는데 더...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모델을 창출하기는 너무나 쉬워진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보자. 친구 생일선물을 사기 위해 백화점으로 가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친구가 좋아하는 향수 여러 개를 검색한다. 그런데 백화점에 들어서기 전까지 결정을 못 했는데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가는 순간 백화점에 있는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불가리...
슈미트 구글 회장 "안드로이드는 계속 무료" 2011-11-08 18:29:36
에릭 슈미트 회장의 이번 발언은 한동안 광고 기업으로서 구글의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지 않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구글의 작년 한 해 수익은 293억달러. 이 중 96%에 달하는 부분을 광고로 벌어들였습니다. 작년에는 대부분이 데스크탑 광고였지만, 올해부터는 모바일 광고에서도 재미를 볼 전망입니다....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백화점 400여곳,...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시도 되는 것입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익숙한 캐릭터 스머프를 내세웠습니다. 광고뿐 아니라 스머프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까지 만들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IBK 기업은행도 오스카의 오아시스라는 캐릭터를 광고에 이용했습니다. 금융회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났다는 반응입니다. 단...
"스팩 과열은 투기세력이 개인에 버블 전가한 꼴" 2010-03-30 00:00:00
투자 권유나 광고에 있어 상품의 본질과 위험을 충분히 알려야 한다는 지적이다. 김 연구위원은 "금융투자사들도 단기 자금조달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개인투자자들의 입맛에 맞는 소규모 스팩만 양산할 게 아니라 기관투자가들에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모델을 가진 대형화,전문화된 스팩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