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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본격적인 조직개편 시작 2013-12-11 17:59:24
삼성증권은 9일, 삼성자산운용은 10일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먼저 삼성증권은 고객지원실을 신설해 고객 관련 기능을 한곳으로 통합했습니다. 이어 리테일 본부를 12개 권역으로 재편해 지역별 맞춤형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삼성자산운용은 조직개편을 통해 기금운용총괄을 신설했습니다. 기금관련 역량을...
한콘진 금융지원, 콘텐츠기업 자금난 해소에 기여 2013-12-11 12:54:48
벤처 어워드'는 한국모태펀드 운용기관인 한국벤처투자가 모태펀드의 성장‧발전에 기여한 개인이나 기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말에 개최하는 시상식. 특히 공로가 큰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증정하는데, 정책금융공사, 영화진흥위원회 등이 수상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정부 재정확대로 올해 GDP 0.45% 포인트 상승(종합) 2013-12-10 11:17:29
재정운용 성과와과제' 보고서에서 정부는 적극적 재정운용 정책이 가져온 성장률 기여 효과를 분석했다. 우선 재정승수를 적용한 성장률 제고 효과 추정에서 올해 추경 예산 19조3천억원은 올해와 내년 성장률을 각각 0.3%포인트 올리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예산 조기집행은 균등집행과 비교해...
KISTI-인텔 슈퍼컴퓨팅 교육 위해 협력 2013-12-10 10:49:49
최신 제품및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교육·훈련을 지원하게 된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대표는 "슈퍼컴퓨팅은 국가경쟁력의 척도로 인식되고 있다"면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이를 운용할 전문인력 양성이 중요한 만큼KISTI와 협력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고객자산운용담당'도 ceo 직속으로 이관 삼성증권은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고객지원실' 신설을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관련 기능을 통합해 적극적인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도록 한 것이 개편의 특징이다.고객지원실 산하에는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1:17:24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고객자산운용담당'은 고객자산 수익률에 대한 보다 엄격한 관리를 위해 CEO 직속으로 이관했다. 조직개편과 함께 이뤄진 인사에선 상품마케팅실장에 안종업 부사장, 고객지원실장에 차영수 부사장을 발령했다. 김남수, 이상대 전무는 각각 경영지원실장과 Retail본부장으로...
삼성證, `고객지원실 신설` 12개 권역 조직개편 2013-12-09 11:05:16
`고객지원실`을 신설하고, 산재되어 있는 고객관련 기능을 통합해 적극적인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를 위해 고객지원실 산하에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하고,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