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는 쇼핑몰로 진화중 'YG와 손잡고 옷팔고 구두까지' 2013-06-24 15:01:51
있는 매장이다. 이 매장은 또 남녀 성인의류 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망고식스 장 이사는 "특히 탐쥴스의 대표적 상품인 레인부츠가 장마철로 접어들면서 도산대로점의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며 "디저트와 커피 음료를 즐기러 들렀던 고객들이 자리에 앉는 대신 음료를 들고...
카페의 변신은 무죄…멀티 공간으로 탈바꿈 2013-06-24 09:55:43
글라시스 코브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남녀 성인 의류 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한다.탐쥴스의 대표적 상품인 레인부츠는 장마철로 접어들며 이 매장의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고, 디저트를즐기러 들렀던 고객들은 자리에 앉는 대신 음료를 들고 바캉스에서 착용할 선글라스...
[자영업 희망콜 센터] 경기 광명시 떡집, 경영개선 방안은 2013-06-23 14:53:24
외식업 매장에서는 식재료를 당일 다 소진하지 못하면 하루이틀 미뤄 판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수록 음식의 맛이 떨어져 소비자로부터 점차 외면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떡도 특정시점을 정해 한정 판매하거나, 특가 상품으로 가격을 내리거나 해서 매장 유입 인구를 늘려야 합니다. 둘째,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시중 판매되는 팥빙수 믿고 먹어도 되나? 2013-06-21 18:37:24
실시했다. 조사대상 매장은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주요커피전문점 7개 업체와 대표적인 베이커리전문점 2개 업체, 찜질방 3개 업체였다. 조사단은 소비자가 많이 모이는 강남, 명동, 구로에 위치한 33개의 매장에서 팥빙수 또는 팥이 들어간 음료를 구입해다. 각 업체별로는 모두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였으며,...
라코스테, S/S 시즌 신상품 30% 세일 2013-06-21 17:05:51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21일부터 2013 S/S 시즌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론칭 8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 S/S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및 라이브 전국 매장뿐만...
라코스테, `여름 맞이 30% 브랜드 세일` 진행 2013-06-21 11:22:32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2013 S/S 시즌 브랜드 세일을 진행합니다. 오는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론칭 8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 S/S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번 세일은 라코스테 · 라이브...
3년간 장기렌터카 이용, 현금구매보다 10% 이상 이득 2013-06-19 16:51:00
등의 세금 감면을 받음에 따라 동일한 신차를 오토리스 및 할부로 구입했을 때보다 약 10% 정도 싸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장기렌터카 전문기업인 ㈜비마이카(BEMYCAR)는 18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수입차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기 시...
소비심리 개선·저가 생필품 인기…하반기 실적 전망 '맑음' 2013-06-13 15:30:03
이에 따라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매출 역시(동일 점포 기준) 각각 0.4%와 3.4% 감소했다. 소비 부진의 원인은 복합적이다. 국내 부동산시장과 주식시장이 약세를 보이면서 역자산효과(자산가치가 줄어 소비가 감소하는 현상)가 나타났다. 부동산시장 침체는 가계부채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다. 엔저 등의 영향으로 수출이...
써코니, 90년대 빈티지 감성의 클래식 러닝화 ‘마스터 컨트롤’ 출시 2013-06-13 11:16:05
2종을 출시했다. 마스터 컨트롤 2종은 각각 동일한 디자인에 컬러 배색을 변화 시켜 남성용,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커플 신발로도 제격이다. 무채색 계열의 차분한 컬러 또는 톡톡 튀는 네온 컬러의 같은 디자인에 다른 느낌의 마스터 컨트롤은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
“촉촉해야 어려보이죠”, 물광 메이크업ㆍ물광주사 인기 2013-06-13 07:40:03
[이선영 기자] 화장품 매장이나 인터넷 뷰티 관련 카페나 요즘 뷰티계의 화두는 단연 ‘물광(光)’이다. 몇 해 전부터 고현정, 손예진, 보아 등 연예인과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매스컴을 통해 물광 메이크업을 선보이더니 일반인 사이에서도 빠르게 퍼져나갔다. 물광 메이크업이란 갓 세수를 하고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