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스타의 쇼타임` 솔직·털털·화끈, 씨스타의 모든 것 2015-01-08 15:46:26
씨스타의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건강한 라이프를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씨스타가 운동을 즐겨 한다. 여성분들이 멤버들이 하는 운동이나 실생활에서 긍정적인 마인드와 건강한 삶을 재미있게 봐주시지 않을까 싶다”며 씨스타 멤버들의 몸매 관리, 운동법 등을 모두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씨스타의 쇼타임’은 씨스...
[도전! 2015 기업 다시 뛴다] 롯데그룹, 아울렛·온라인몰 투자 확대…온·오프 융합 옴니채널 추진 2015-01-02 07:00:37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새로운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해 중국과 베트남에 각각 4개 상영관을 새로 열 계획이다.석유화학과 건설 부문 계열사들은 국내외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 마련에 중점을 둔다.롯데케미칼은 미국에서 셰일가스를 기반으로...
알토란 같은 36가지 할인권 담긴 쿠폰북, 맛·가격·로맨스…하나도 놓치지 마세요 2014-12-22 07:00:33
다이닝홍콩의 나이트라이프 명소인 란콰이퐁에 있는 로열 다이닝(loyaldining.com.hk/en)은 홍콩 사람들도 인정하는 딤섬 레스토랑이다. 적당히 얇은 피 안에 다양한 소가 들어있는 딤섬은 맛은 물론 보는 재미가 있는 홍콩의 대표 음식. 명성 높은 로열 다이닝에서 식사하기란 쉽지 않다. 언제나 줄을 서야 하므로, 개점...
롯데월드·코엑스몰, 인기 연말 선물 뭔가 봤더니 … 2014-12-21 09:17:20
동선을 짜기에 편리했다. spa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모아놓는 등 젊은 쇼핑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고르기 쉬웠다.그러나 코엑스몰에서도 헤매는 쇼핑객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안내데스크에서 길을 묻거나 원하는 매장을 찾지 못해 직원에게 묻는 고객들도 많았다. 다섯 개의 플라자로 나뉘어 있다 보니 다른...
"가구도 '패스트 리빙' 시대"…11번가, 이케아에 '맞불' 2014-12-18 11:11:03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고자 11번가에서 올 한해 인기를 끈 패스트 리빙 제품을 한데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소개해 이케아 진출로 치열해진 유통업계 경쟁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SPA 10년 하] 해외 브랜드 공습 지속 … 대세는 라이프 스타일형 2014-12-12 16:50:4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강세다. 자라와 h&m 등 기존 메이저 브랜드도 검증된 한국 시장에서 홈(home) 라인을 론칭했다.올 5월에는 일진그룹이 패션업 진출 방편으로 캐나다 브랜드 조프레시를 들여왔다. 조프레시는 클럽모나코의 디자이너 조 밈란이 론칭한 spa 브랜드다. 현재 가두점과 대형몰을 중심으로 9개...
[분양 클로즈-UP] 한화건설, 위례 오벨리스크 2014-12-12 14:05:48
구조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큰 방 2개, 혹은 작은 방 3개 등 공간 선택이 가능합니다.드레스룸 공간도 놓치지 않아 수납의 고민을 해결하였고 모든 방은 공간대비 넓은 창을 배치해 채광과 환기, 조망 환경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77㎡ 타입오벨리스크는 가족 구성에 따라 평형선택이...
[분양 클로즈-UP] 한화건설, 위례 오벨리스크 2014-12-12 14:03:54
구조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큰 방 2개, 혹은 작은 방 3개 등 공간 선택이 가능합니다.드레스룸 공간도 놓치지 않아 수납의 고민을 해결하였고 모든 방은 공간대비 넓은 창을 배치해 채광과 환기, 조망 환경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77㎡ 타입오벨리스크는 가족 구성에 따라 평형선택이...
"LG전자, 미국 신세대가 좋아하는 가전 브랜드" 2014-12-08 08:49:13
몰라한다. 그러다 몰래카메라는 사실을 깨닫고 안도의 표정을 짓거나 화를 내기도 한다. 이 영상을 본 밀레니얼 세대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전파하면서 브랜드인지도가 높아지고, 자연스레 바이럴 마케팅도 됐다는 게 퓨처캐스트의 설명이다. 나이키는 밀레니얼 세대가 꼽은 가장 친근한 브랜드였다....
미오,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에 바이크 거치대 증정 2014-12-06 14:57:07
[라이프팀]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이용해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행사가 마련됐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가 4월 한달 간 소형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에게 자전거나 오토바이에 장착할 수 있는 바이크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