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S홈쇼핑, 업계 최초 '고객 참여형 칭찬 쿠폰' 제도 도입 2013-11-22 10:21:05
있다. ns홈쇼핑은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절 접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수령 후 고객 평가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매월 1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ns상품권을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 ns홈쇼핑은 친절 택배 기사를 칭찬하고 택배 기사들의 근로의욕 고취를...
[분양 클로즈-UP] 삼성물산, 래미안 강동팰리스 - 22일 1,2순위 청약 2013-11-15 10:35:27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래미안 강동팰리스는 중소형 비중이 99%정도이지만 24시간 생활안내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형 프런트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특화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게스트하우스도 단순 숙박 시설이 아닌 호텔식 시설에 개성적인 스타일을 가미한 파티형 게스트하우스로...
고객행복경영대상 선정 몽드드 "물티슈 안전 보장" 2013-11-14 11:20:14
혁신적인 경영정책과 고객만족으로 이름 높은 프리미엄 물티슈 업체 '몽드드'가 서비스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13 고객행복경영대상’에서 제조/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그 어느때보다도 물티슈 시장이 급성장한 한해였던 2013년 동안 몽드드는 업계의 본보기가 됐다. 고객만족과...
건전 결혼문화 선도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전략 2013-11-13 14:06:05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회사규모와 재무건전성 관련 경영지표를 발표하며 투명한 경영을 하고 있다. ‘정회원 수’, ‘성혼회원 수’, ‘매출과 이익’, ‘현금유동성’ 등의 경영지표를 결혼정보업체의 선택 기준으로 공개하고 있는 것이다. 듀오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2013 고객행복경영대상’ 대상 수상 2013-11-13 13:00:00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회사규모와 재무건전성 관련 경영지표를 발표하며 투명한 경영을 하고 있다. ‘정회원 수’, ‘성혼회원 수’, ‘매출과 이익’, ‘현금유동성’ 등의 경영지표를 결혼정보업체의 선택 기준으로 공개하고 있는 것이다....
[대박 실버상품] 예·적금, 연금…세가지 연금, 통장 하나로…우대 금리로 2013-11-06 06:58:02
무료로 가입해 준다. ○잠재 실버 고객 유치 경쟁도 아직 은퇴를 하지는 않았지만 노후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다양하다. 우리은행은 은퇴 준비 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노후 설계에 필요한 금융 포트폴리오인 ‘청춘 100세 금융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이 패키지는 연금소득의 기본계좌로 활용하고 금리 및...
스시로, '블로그 후기 이벤트' 진행 2013-11-05 11:04:51
최세철 대표는 “스시로 기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고자 블로그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스시 퀄리티를 유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시로는 또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현금영수증 발급 기능까지 갖춘 ‘s...
여성 고객 눈길, 입맛 사로잡은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어디? 2013-11-05 10:31:59
한국표준협회가 개발한 한국프랜차이즈 만족지수는 제품과 서비스, 시스템, 지원체계, 상호신뢰, 재무성과 등 5가지 항목을 기초로 가맹점 사업자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하고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도 1만 5496명을 표본으로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주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한경희생활과학, 창립 14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2013-11-04 15:32:00
“지난 14년간 한경희생활과학은 고객의 믿음과 신뢰로 발전한 브랜드로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가정의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VVIP를 위한 '호텔 속 호텔'…귀빈층 라운지에서 '왕 대접' 2013-11-04 06:58:48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고 객단가 높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 그 구체적인 방법이 귀빈층 라운지 확대다. 최근 개·보수를 마친 서울 신라호텔의 이부진 사장이 가장 힘을 줬던 공간 역시 귀빈층 라운지였다. 5성급 호텔들은 거의 모두 귀빈층을 운영한다. 호텔에서 전망이 가장 좋은 고층부 특정 층을 지정해 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