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金과장 & 李대리] 브라우니가 디저트였어?…얘를 어떻게 먹나했지 ㅠㅠ 2013-01-14 17:04:42
다운받는 앱 형태의 아케이드 게임.10.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아닌 것 (4) 드롭박스는 전 세계적으로 많이 쓰이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름.11. 여자 후배에게 해도 되는 말 (4) ‘정 대리, 머리 스타일이 바뀌었네’. 여자 후배에게 절대 해선 안 되는 말은 ‘살쪘다’ ‘화장이 떴다’와 같은 외모 ‘지적질’과...
핸드메이드 수공예품, 소셜에서 사고 판다 2013-01-14 13:57:21
즐팡 문병래 대표이사는 “작가와 예술가들의 판로개척뿐만아니라 수공예의 심미적 가치를 대중에게 보급하고, 한류와 함께 주목받기 시작한 국내 수공예제품들을 세계에 알리자라는 3가지 소명으로 이와 같은 소셜 오픈마켓을 만들었다”며 “실생활에 필요한 각종 장식품, 인테리어, 주방용품, 액세서리, 패션용품...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잡게 해주고 월 매출 10억을 돌파한 회사가 있다. 게임, 소셜, 엔터테인먼트, 방송, 스포츠,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을 모아서 직접적으로 앱 d/l 마케팅 및 sns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igaworks의 '애드팝콘'이다. 게임사 넥슨에서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 내 광고모델 상용화를 해냈고, 국내 최초...
클럽 엠스타, 계사년 대박 잔치 개봉박두! 2013-01-11 15:10:25
소셜 콘텐츠 '홈가드닝'에 필요한 '화분'과 '씨앗'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특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기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아이템 머리띠'를 지급해 이벤트의 재미와 만족감을 두 배로 끌어 올릴 예정이다.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72세 농부 할아버지, 中 패션 아이콘으로 2013-01-10 17:07:10
중국 패션계의 ‘잇 걸(it girl)’이 됐다”고 보도했다. 류치안핑(사진)은 후난성에서 태어나 평생 벼농사를 지어왔다. 마작과 태극권을 즐기며 여유롭게 살던 그에게 손녀 루팅(25)이 어느 날 전화를 걸어왔다. “할아버지, 제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모델이 되어 주실래요?” 류치안핑은 손녀가 살고 있는 광저우로...
계사년 2013년 슈즈 트렌드는? ‘S.N.A.K.E’ 2013-01-10 11:39:02
떠올랐다. 지난해가 기업들의 적극적인 소셜 활동이 시작됐던 한해였다면 올해는 소셜 채널을 통한 고객 관리 및 실질적 매출 증대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발업체도 온라인 스토어의 모바일 웹 버전을 구축, 스마트폰 이용자의 편의를 증대시키고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강...
[金과장 & 李대리] "예거 밤 마시며 불금을?" 이 정돈 아셔야 '꼰대' 소리 안들어요 2013-01-07 17:40:45
아이돌 스타, 첨단 정보기술(it) 용어, 패션 아이템 등을 들먹이며 얘기를 나누는 것을 들어보면 소외감을 느낄 때가 많다고 호소한다. 새해 첫 ‘김과장&이대리’ 코너에서는 직장 내 세대 간 소통에 조그마한 도움을 주고자 ‘김상무&이부장들’을 위한 ‘탈(脫)꼰대 퀴즈’를 마련했다. 퀴즈를 통해 젊은...
진재영, 새해 첫 트위터 화제 “스타일링도 산뜻하게!” 2013-01-04 08:45:03
소셜테이너들 역시 자신의 sns에 새해 덕담과 인사말을 남기며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배우이자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의 ceo 진재영도 트위터를 통해 새해 첫 출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1월1일 진재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2013 첫 출근…많은 것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며 새로운 맘으로...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해 모바일시장을 강화하고 패션·자체상표(pb) 상품 등에 집중하며 해외 시장의 입지도 굳힌다는 계획이다. ○홈쇼핑 모바일 시장 ‘전쟁’ 2010년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며 모바일 소비자 공략에 나선 cj오쇼핑은 모바일 부문에서 매년 약 30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과 연계해 서비스를 선보이고...
[Best! 셀러] `아름다운 D라인` 임부복 전문 쇼핑몰 `루키맘` 2012-07-05 09:35:49
생각하는데... 소셜 커머스 초창기에 최초로 패션전문 소셜 커머스 회사를 창업한다. 하지만 굴지의 소셜 커머스 회사들의 엄청난 물량공세로 결국 접게 되고 다시 한 번 온라인 패션 아이템을 모색하던 중 임부복과 인연을 맺게 되면서 임부복 전문 쇼핑몰을 시작한다. 남성으로서 임부복 전문회사 `루키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