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짜왕·순하리 특수…잘 키운 제품 덕에 실적· 주가 대박 2015-08-18 14:24:45
기여 확대가 2분기 실적을 견인했다"며 "과일 소주의 성공적 출시로 롯데칠성 제품력과 유통력에 기반한 본업 역량이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이날 롯데칠성 주가는 장중 229만원까지 오른 뒤 내낸 1% 후반대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무학 역시 과일 소주인 '좋은 데이 컬러 시리즈' 제품의 인기로...
롯데칠성, 주류시장 점유율 상승세 목표주가 상향-HMC 2015-08-18 09:53:04
조용선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맥주에 이어 리큐르소주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했고, 향후 클라우드 매출성장과 소주 점유율 상승 기대감이 높다"며 목표가를 높인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의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6,20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 늘었고, 영업이익은 492억원으로 같은 기간 65.3%...
‘하지원-문채원-김사랑’ 스타들의 ★난 피부 관리법! 2015-08-13 10:01:00
소주 한 병에 레몬 3개의 즙을 넣고 탄산수를 1/3정도 추가한 뒤 꿀 한 스푼을 넣는 것. 집에 레몬과 소주가 있다면 한 번 시도해보자. ★ 문채원 청순함의 극치로 남녀노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문채원은 하루 1~2개의 배즙을 꾸준히 마신다. 배즙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오렌지커피·자몽소주·딸기치킨까지…상큼함에 푹 빠졌다 2015-08-11 07:10:00
제품의 인기가 가장 높은 품목은 소주다. 연간 2조원 규모의 소주시장에서 이들 과일 맛 칵테일 소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벌써 15%를 넘은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롯데주류가 지난 3월 내놓은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가 100일 만에 누적 판매 4000만병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면서 경쟁 업체들이 다양한 제...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과음 안하고 가볍게 즐긴다"…도수 낮아 여성에게도 어필 2015-08-11 07:01:00
등 칵테일 소주 5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모두 13.5도로 순하리보다 0.5도 낮다.무학 관계자는 “하이트진로나 롯데가 칵테일 소주 제품을 내놓을 것에 대비해 사전에 준비한 상품”이라며 “올해 롯데가 순하리를 들고 부산·경남 등 무학 소주의 안방까지 침범함에 따라 자체적인...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달콤할수록 독해지네…과일맛 소주 전쟁 2015-08-11 07:00:21
소주시장에서도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 상무는 “참이슬 애플 출시 경험과 참이슬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에서 검증된 자몽 칵테일 소주의 인기를 바탕으로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제품을 내놓은 것이 자몽에이슬의 인기 비결”이라고 덧붙였다.칵테일 소주 전쟁은...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위스키시장 '과일맛 전쟁'…곡선형 디자인·저도주로 여심 공략 2015-08-11 07:00:00
얻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일반적인 제품 개발 과정에 비해 두 배가 넘는 6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고, 2년여의 개발 기간을 통해 한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맛과 향을 찾아낸 게 윈저 더블유 아이스의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과일맛’ 순한 소주 돌풍을 일으킨 롯데주류가...
[코리아 톱10 브랜드] 과일소주 선호도, 좋은데이 블루베리 1위 2015-08-03 18:53:26
과일소주 가운데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무학의 ‘좋은데이 블루베리’가 꼽혔다.‘한경-리얼미터 코리아 톱10 브랜드’의 과일소주 부문 조사 결과 무학의 ‘좋은데이 블루베리’가 1위(11.6%)에 올랐다. 영남권 주류업체인 무학이 지난 5월 유자맛, 석류맛과 함께 내놓은...
[장익경기자가 만난 세계의 건강한 한국인-2] “폭탄주가 한국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금동우(도널드 금) 뉴욕 초대주류협회장 / 현 파이브타운 와인&리커... 2015-07-25 12:11:59
한국제품을 쓰게 끔 하는게 애국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스토어 독립경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때문인지 직원들이 내일처럼 일해주고 한번 인연이 되면 5년에서 10년씩 일하는 직원들이 많습니다. 문=앞으로의 계획이나 포부는? 답=비즈니스적 으로는 빠른 시일 내에...
[3·4세 경영인의 성공 비결] 어묵 베이커리·라텍스 구두로 대박…색다르게 성공한 청년 경영인 2015-07-24 21:32:21
제품이다. 떨어진 과일만 보면 농민들이 “이런 젠장”하고 한숨을 쉬는 데 서 착안해 제품 이름을 ‘이런 쨈병’이라고 지었다. 그는 모든 사업에서 나온 수익 전액을 미혼모나 낙과농민 돕기 기금 등에 내는 방식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박 부사장은 “구두 사업을 하려는 청년들을 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