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에 확 띄게 고속도로 옆에 공장…KIA 브랜드 노출로 판매량 급증" 2013-01-20 17:11:04
했다”며 “외관의 브랜드 노출 효과까지 고려해 치밀하게 설계한 공장”이라고 설명했다.○주문 밀려 3교대 24시간 가동조지아공장의 주소는 ‘웨스트포인트시 기아 파크웨이 7777’이다. 행운의 숫자 7 네 개를 붙인 이유는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도 있지만 사람들에게 쉽게 기억되기 위해서다. 기아차는 브랜드 인지도를...
'연비 역풍' 이겨낸 존 크라프칙…가슴엔 비장한 '9%' 배지 2013-01-15 17:05:37
프리미엄 세단에 주력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존 크라프칙 현대차 미국판매법인 사장은 14일(현지시간) 열린 ‘2013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지난해 말 불거진 연비 과장 사태 이후 브랜드 이미지 변화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프리미엄급 부문의 시장 점유율에 대해서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크라프칙 사장은...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복식으로의 변화가 패션에 신경 쓰는 남성들의 숫자를 늘렸다. 일반 정장에 비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특성이 한 몫 했다. 덕분에 백화점은 남심(男心) 잡기에 나섰다. 살림살이보단 멋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남성들이 타깃이다. 매해 성장세를 띄는 남성 잡화 시장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는 남성 컨템포...
女心을 사로잡은 잇 아이템 ‘이것’을 주목 2013-01-09 18:52:10
[김지일 기자]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이 새해를 맞아 3가지 와치로 구성된 ‘와치 컬렉션’을 제안한다. 필그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와치 컬렉션은 메탈릭 소재를 활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도시 감성을 표현하기에 알맞다. 실버와 골드 컬러의 앙상블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틸 와치는 베텔(테두리) 부분에...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특집] 2013 스몰캡 총집합④..주도주와 전략은? 2013-01-09 10:10:31
본다. 마지막으로 웰니스 배럴라이프다.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건강에서도 계속 삶의 질은 좋은 것을 찾고 있다. 잘 먹고 건강해야 돈을 많이 벌 수 있고 불황을 이길 수 있다. 그와 관련해 최근 유리식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그런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고 공장도 확장하면서 해외로 많이 늘어나고 있는...
“IT 대형주 실적 기대이상, 스마트기기 P/F 유리” 2013-01-08 11:27:04
넥서스4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올해 1분기 새로운 제품의 판매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올해는 LG전자가 턴어라운드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또 LED 조명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고 LG전자가 턴어라운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LG이노텍의 매출과 이익 개선으로 연결될 수 있다. 그러므로 LG전자와 LG이노텍은 올 한...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드리겠습니다."중국인들은 숫자 1부터 10까지의 숫자로 스테이크 굽는 정도를 표현하고 있었다. 빕스는 이를 다시 영어식 표현인 웰던과 미디엄(medium), 레어(rare)로 바꿔 알려준다. 중국엔 스테이크 문화가 완전히 정착되지 않았기 때문. 일반 중국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시키면 반죽한 고기를 구워주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