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발란스, 아메리칸 클래식 스포츠룩 출시 2013-03-05 15:14:57
미국 동부의 대표적인 클래식 스포츠 컬쳐인 요트 컬쳐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신발의 안감에 전통적인 보팅 블레이저의 스트라이프를 재현했고 신발끈은 보트를 고정시키던 로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컬러는 바다와 요트의 느낌을 반영해 네이비, 로열 블루를 기본으로 에메랄드 그린과 라이트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채택해 안정성을 높였다. 한 켤레의 신발로 모든 운동을 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그 종류가 세분화 됐다. 업계에서는 용도 맞는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운동 효율을 높여주고 안전성을 높여 주기 때문에 운동시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거친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스포츠, 트레일...
[한경 프리시즌 골프쇼]행사 이틀째.. 세택에 골프애호가 '6천명' 운집 2013-03-01 18:56:09
이엘스포츠는 유명 브랜드의 골프 티셔츠를 2만원 균일가에 판매했다. 특히 관람객들은 5만원대 봄철 패딩 점버에 큰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었다.그밖에 골프 악세사리 업체인 엔에스지는 '만원=30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외형상 새 것과 다름없는 로스트볼을 핀매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산 골프그립...
“실내화도 패션이다” 스쿨 슈즈의 팔색조 변신 2013-02-28 23:40:47
투톤 컬러 매치가 매력적인 듀엣 스포츠 메리 제인은 초경량의 크로슬라이트 재질 풋베드를 적용해 신는 것만으로도 마치 마사지를 받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중 밀도 구조로 신발이 부드럽고 밑창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교복에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액티브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신고 벗기 편리한 왈루 캔버스...
푸마, 친환경 프로그램 ‘브링미백 캠페인 & 인사이클(친환경) 제품 출시 2013-02-28 20:14:01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낭비되거나 버려지는 제품들을 줄이고 환경을 살리고자 전세계 푸마 매장에서 ‘브링미백(BRING ME BACK) 캠페인과 함께 친환경 소재로 디자인된 ‘인사이클 컬랙션(INCYCLE-친환경 제품)’을 선보입니다. 브링미백 캠페인은 글로벌 재활용 회사인 I:CO와 함께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아직도 삼선 슬리퍼? “실내화도 패션시대” 2013-02-28 10:19:03
투톤 컬러 매치가 매력적인 듀엣 스포츠 메리 제인은 초경량의 크로슬라이트 재질 풋베드를 적용해 신는 것만으로도 마치 마사지를 받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이중 밀도 구조로 신발이 부드럽고 밑창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교복에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액티브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신고 벗기 편리한...
[Leisure&] 맨발로 걷듯이 가볍게…봄 산길이 더 싱그럽다 2013-02-27 15:31:07
가격은 23만5000원이다.코오롱스포츠의 ‘호크13’는 접지력을 강화해 험한 지형에서도 안전하게 등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뒤꿈치 부분에 쿠션을 넣어 편안함을 더했다. 가죽소재가 발 전체를 감싸 발목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메시 소재와 블루, 블랙 컬러의 조화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임시완, 출근길 패션 공개 “티셔츠에 백팩 뿐인데 완벽해!” 2013-02-26 16:09:02
잔스포츠 제품으로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그는 흰 색 티셔츠에 깔끔한 백팩만을 매치해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패션을 보여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학교 2013 이후 백팩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며 “디자인도 다양해지고 올해는 특히 스트라이프나 옵티컬 그래픽, 애니멀...
경기침체에도 숙박·음식업 성장세 지속 2013-02-26 11:46:48
여가산업은 저가업종이 인기…옷·신발 소비↓, 건강 소비↑ 경기침체에도 지난해 4분기 숙박·음식업종 자영업은 성장세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비해 스포츠·여가 산업에서는 골프장 등 고가의 업종보다는 게임방, 볼링장 등 저가 업종이 인기를 끌었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26일 분기별...
[부산·경남]밑창패션’ 매출 주도 … ‘패션화’, 봄맞아 훨훨 2013-02-26 09:22:20
진행한다. 남승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남성스포츠 팀장은 “패션화로 통하는 기능성 운동화가 컬러와 디자인을 강화해 패션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출발과 다짐에 필요한 우수상품을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