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lobal news] 중국, 소금시장 독점권 포기…전매제도 폐지 2014-11-28 18:24:21
전매제도를 시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생활필수품인 소금의 원활한 수급을 위한 것도 있지만 더 큰 목적은 국가 재정 확보였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중국은 한나라가 멸망한 뒤 3~5세기 소금 전매에서 발생한 수익이 국가 전체 재정 수입의 80~90%가량을 차지했다. 중국 공산당도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줄곧...
한미 '키 리졸브 훈련' 시작…北 "핵과 미사일로 맞설것" 2014-11-14 00:21:31
우리 군대와 인민은 침략자들의 공갈에는 우리 식의 핵 억제력으로, 미사일 위협에는 우리 식의 미사일 타격전으로 맞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북 장성급회담 북측대표는 대북 심리전 중단을 요구하는 통지문을 보내기도 했다. 북측은 "임진각 등 심리전 발원지에 대한 조준격파 사격이 자위권 차원에서 단행될 것"...
北 김정은, 軍대대장 모아 "싸움준비에 내일은 없다" 2014-11-05 13:28:27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고 강조했다.또 "인민군대가 훈련을 소홀히 하면 총대에 녹이 슬고 조국과 인민의 운명이 칠성판(고문을 위해 사람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만든 나무판)에 오르게 된다"고 덧붙였다.김김정은 제1위원장은 군기 확립도 지시했다.그는 "대대 안에 강철 같은 군기를 세우고 모든 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에서부터 별그대까지.."중국은 한국문화를 사랑해" 2014-10-24 07:26:07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 유명 브랜드? 무조건 좋아하는 건 아냐" 2014-10-24 05:29:36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와 상품 매출간에 직접적 연관은 없어..." 2014-10-24 02:37:00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개, 신라면부터 엑소까지…`신기하네` 2014-10-24 02:14:30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사에 따라 선정된 42종으로는 소비재 부문에서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라고 무조건 선호하지 않아" 2014-10-24 01:56:28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뭔가 봤더니? 2014-10-23 23:07:23
42개가 공개됐다.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사에 따르면 42종에는 소비재 부문에서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뭐뭐 있나 봤더니..?` 2014-10-23 22:16:56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의 명품은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치약,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