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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소, 거래 부진한 종목에 유동성 불어넣는다(종합) 2015-11-04 16:35:14
제출 의무 등을 수행하는 대신에 증권거래세·수수료 면제, 실적에 따른 대가 지급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거래소는 저유동성 종목 가운데 체결 주기가 10분을 초과하는 종목에 대해서는단일가매매를 적용해 유동성 집중을 통한 안정적인 가격 형성을 유도하기로 했다. 단일가매매 제도는 이르면 내년 6월께부터...
거래소, 거래안정화장치 '킬 스위치' 도입…저유동성 종목은 단일가 적용 2015-11-04 15:59:21
대신에 증권거래세·수수료 면제, 실적에 따른 대가 지급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거래소는 저유동성 종목 가운데 체결 주기가 10분을 초과하는 종목에 대해서는 단일가매매를 적용해 유동성 집중을 통한 안정적인 가격 형성을 유도하기로 했다. 단일가매매 제도는 이르면 내년 6월께부터 시행할 예정이다.대규모 착오...
주식시장서 거래 부진한 종목에 유동성 불어넣는다 2015-11-04 15:21:11
제출 의무 등을 수행하는 대신에 증권거래세·수수료 면제, 실적에 따른 대가 지급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거래소는 저유동성 종목 가운데 체결 주기가 10분을 초과하는 종목에 대해서는단일가매매를 적용해 유동성 집중을 통한 안정적인 가격 형성을 유도하기로 했다. 단일가매매 제도는 이르면 내년 6월께부터...
페이인포, 클릭 한번이면 계좌이동제 끝…주의할 점은? 2015-10-30 08:46:38
은행에서 어떠한 금리·수수료 혜택을 받고 있는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기존 은행과 예·적금, 대출 등을 거래하던 고객은 출금계좌를 변경할 경우 대출금리 상승, 예·적금 금리인하, 면제 받던 수수료 부과 등 의도치 않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 은행 역시 카드 포인트처럼 오래 거래하면 할수록 거래평점이...
한눈에 보는 계좌이동제 Q&A…페이인포 사용법은? 2015-10-30 08:39:52
입력했다면? "신청 당일 오후 5시까지 취소하면 된다. 당일 취소를 못했다면 기존 계좌 자동납부 출금일로부터 7영업일 이전에 취소하고 재신청하면 된다." ▷거래계좌를 바꿨는데 기존 은행이나 요금청구기관의 과실로 미납·연체되는 피해를 봤다. 구제받을 수 있나?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금융당국은 소비자 과실이...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받았는데…계좌이동 해도 될까요?" 2015-10-29 18:56:25
오후 5시까지 취소하면 된다. 당일 취소를 못했다면 기존 계좌 자동납부 출금일로부터 7영업일 이전에 취소하고 재신청하면 된다.”▷거래계좌를 바꿨는데 기존 은행이나 요금청구기관의 과실로 미납·연체되는 피해를 봤다. 구제받을 수 있나.“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금융당국은 소비자 과실이 없다면...
환전업자 통해 해외송금 할 수 있다 2015-10-29 18:49:59
송금 수수료 경쟁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현재 외환송금 수수료는 은행이 건당 3만~4만원, 불법으로 송금해주는 환전업체는 1만원 정도다.정부는 또 환전업 감독권을 한국은행에서 관세청으로 옮기기로 했다. 현장 조사 인력이 부족한 한은의 감독 실적이 그동안 저조했다는 지적에 따른 조치다. 지난해 정부에...
환전상 통해 해외송금 가능···은행과 송금 수수료 경쟁 2015-10-29 15:39:53
할 수 있게 돼 은행과 환전업자들 간 송금 수수료 경쟁이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환전업자가 규정을 위반하면 과태료가 부과되고 재등록 기간이 제한되는 등 제재가 현실화되고 환전업자에 대한 관계기관 합동 점검도 정례화됩니다. 기획재정부는 오늘(29일) 건전한 환전 질서 확립과 환전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
정부 환전업 개편안 무얼 겨냥하나 2015-10-29 14:00:44
의존하고 있다. 실제 불법체류자들은 송금수수료가 은행보다 싸고 신원을 확인하지 않는 환전업자들을 통해 불법 송금을 하고 있다. 은행의 송금 수수료는 건당 3만∼4만원이지만 환전업자는 건당 1만원 안팎이다. 신원확인도 은행은 엄격하지만 환전업자는 요구하지 않는다. 수사 당국은 보이스피싱...
늘어나는 '해외직구' 피해…경품 주고 대금 독촉까지 2015-10-26 08:56:31
불만이 17.7%, 취소·환불 지연이나 거부가 16.2%, 결제관련 불만이 11.4%로 나타났다.배송이나 연락두절·사이트폐쇄 등과 관련한 불만은 감소했지만 반품·취소수수료 관련 불만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소비자 불만이 발생한 품목별로는 의류·신발이 26.6%로 가장 많았다.다음으로 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