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콘, 3일 데뷔 콘서트 ‘쇼타임’ 개최…관전 포인트 세 가지는? 2015-10-03 10:07:49
치르는 점도 화제다. 특히 아이콘은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체조경기장의 1만 3천석 매진을 기록하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무서운 티켓 파워를 과시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인 아이콘이 이번 데뷔 콘서트 ‘쇼타임’에서 어떤 독창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지...
크러쉬,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 2015-10-02 15:48:00
크러쉬가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10월2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에 따르면 크러쉬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이번 크러쉬 첫 단독 콘서트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에서 크러쉬는 여태껏 보여 왔던 다양한 음악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소비자 `실망`…진흙속 진주는? 2015-10-02 06:57:15
입장권,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다. 한국의 가전은 미국만큼 세일 폭이 크지 않지만 브랜드별 공략제품과 이벤트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첫 날 리뷰…전자 특가기획상품 노려라! 2015-10-01 20:53:32
경우 항공권, 숙박권, 놀이공원 입장권,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동참하지 않는 게 아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XIA준수,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 2015-10-01 17:53:00
단독 콘서트를 10분 만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10월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xia준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늘(1일) 오후 5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옥션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 공연마다 매진 행렬과 함께 추가 좌석 오픈 요청이 이어지는 등...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D-day 맞나? 재고떨이·반쪽세일에 파리만… 2015-10-01 17:26:29
경우 항공권, 숙박권, 놀이공원 입장권,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동참하지 않는 게 아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84편. 당신이 말해선 안되는 것들 2015-10-01 16:25:57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84편, 당신이 말해선 안되는 것들 지난 3년간 저는 한국 스타트업들이 피칭하고 성장하며 해외로 뻗어나가려 시도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리고 최근 2년동안은 이들에 대한 투자와 멘토링까지 적극 진행했지요. 아마도 이 기간동안 백 개도 넘는 스타트업들의 펀딩을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네"…실망감 가득 2015-10-01 14:09:56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동참하지 않는 게 아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카메라·태블릿·로봇청소기 등을 구매하는...
오늘부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가전제품 할인율 얼마나되나? 2015-10-01 09:54:03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동참하지 않는 게 아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카메라·태블릿·로봇청소기 등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2015-10-01 07:41:34
공연티켓 등 제조업 제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이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국내 대형 가전업체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동참하지 않는 게 아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면세매장을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카메라·태블릿·로봇청소기 등을 구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