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자세력화에 安테마주 또 들썩 2013-05-14 17:11:36
막차 올라타니 '조·은·건' 오르네▶ 쇼핑카트는 증시 전광판!…알짜 내수주 사려면 마트에 가라▶ 외국인, 오랜만에 '電車' 끌었다▶ 증시선 '乙의 설움' 풀리나▶ 아모레퍼시픽, 주가 100만원 재탈환은 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아이오페, 스탬프 선블록 '에어쿠션 XP'출시 한 달만에 100억 돌파 2013-05-14 10:08:19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스탬프 선블록 ‘에어쿠션 xp spf50+/pa+++’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액 100억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해 촉촉함을 높였고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수축과 피부탄력에 효과가 있다는 점이...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화장품·제약사 쟁탈戰 2013-05-13 17:24:34
중이기도 하다. ◆먹는 화장품 봇물 2009년 아모레퍼시픽이 이너뷰티(inner beauty·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은 식품) 제품인 ‘vb프로그램 슈퍼 콜라겐’을 내놓을 당시 이 제품의 시장 규모는 연 50억원대에 불과했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이너뷰티의 올해 시장 규모가 3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레몬톡스 보디라인' 2종 2013-05-13 17:18:19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레몬과 카페인 성분으로 만든 ‘레몬톡스 보디라인’을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항산화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없애주는 ‘레몬톡스 리프팅 보디워시’(200㎖·2만5000원대)와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레몬톡스...
100억원 이상 '배당금 벼락' 부자 19명 2013-05-13 11:18:18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192억3천만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143억5천만원으로 뒤를 이었다. 이준용 대림산업[000210] 명예회장은 비상장사인 대림코퍼레이션이 주당 배당금을 지난해 750원에서 올해 3천100원으로 4배 높이면서 지난해 34억원에서 올해 139억2천만원으로 배당금이 수직 상승했다. 그...
현금배당만 `100억` 넘는 부자 19명 2013-05-13 09:01:45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192억3천만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143억5천만원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이준용 대림산업 명예회장은 비상장사인 대림코퍼레이션이 주당 배당금을 지난해 750원에서 올해 3천100원으로 4배 높여 지난해 34억원에서 올해 139억2천만원으로 배당금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이밖에 구본준 L...
국민연금의 해외투자, 외국계 몰아주기 논란 2013-05-12 17:33:42
집계한 아시아퍼시픽 주식형펀드의 최근 1년 운용수익률(9일 기준)을 보면 한화(48.81%) kb(25.70%) 등 국내 운용사 수익률이 피델리티(22.55%) 슈로더(18.82%) 등을 크게 앞질렀다. 아세안펀드의 장기성과(3년 누적 수익률)도 ‘삼성아세안자2’(119.59%) ‘kb아세안자’(84.56%) ‘미래에셋아세안셀렉트q자1’(82.60%)...
[bnt포토] 이니스프리,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서 단연 인기 2013-05-10 17:34:25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bnt포토] 이니스프리, 세계적 규모의 오송뷰티박람회에서 돌풍 2013-05-10 10:36:13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bnt포토] 이니스프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조짐…. ‘오송뷰티박람회’ 참가 2013-05-10 10:33:56
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