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40주년 맞은 ICC HOME ‘기념 스페셜 패키지’ 판매 2013-06-28 17:06:47
[라이프팀]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브랜드 icc home이 7월1일 gs홈쇼핑을 통해 ‘14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7월1일 월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지름 16cm의 편수냄비와 20cm 양수냄비, 24cm 전골냄비와 곰솥 냄비를 비롯해 음식을 조리한 채로 식탁에 내놓을 수 있는 서양식...
샤이니-네이버-스케쳐스가 만났다!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선봬 2013-06-27 18:02:02
7월16일까지 멤버별 티셔츠와 모자 10종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케쳐스의 경량 패션 슈즈 ‘리브’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샤이니가 직접 참여해 그들의 취향과 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됐다. 스타일리시한 아이돌로 꼽히는 샤이니의 제품인 만큼 10대는...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9개 업종 '내 맘대로' 선택 2013-06-27 15:30:42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처럼 3대 브랜드 평가(신용카드 부문)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국내 4대 금융사 계열사 중 최초이고, 금융계와 산업계를 통틀어서도 10개사에 불과하다. 신상품 발굴에도 적극적이다. 신한카드는 최근 할인점 교육 요식 주유 등...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삼성카드, 복잡한 할인조건·혜택 '알기 쉽게' 2013-06-27 15:30:16
삼성카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체계를 선포했다. 쓰기 편하고 알기 쉽도록 카드 플레이트에 대표적인 혜택을 직접 표기하고 이용조건도 단순화한 숫자카드의 등장이다. 2011년 11월 ‘삼성카드 2’와 ‘삼성카드 3’를 시작으로, 2012년 11월 ‘삼성카드 6’까지 1년여 만에 숫자카드 시리즈가 완성됐다. 숫자카드는 올...
"朴대통령 訪中, 미리보는 정상회담" 2013-06-27 14:38:13
기업 브랜드 가치가 높기 때문에 앞으로 FTA가 체결되면 이들 분야에 특수가 일어날 수 있다. 주식시장에도 작은 변화가 찾아올 것이다. 무역수지의 경우 400~500억 달러 정도 중국에서 벌어들이고 있다. 여기에 30억 달러 정도가 추가적으로 더 들어오게 된다. 앞으로 2015년까지는 대중국 무역량이 3000억 달러 가까이...
스케쳐스, 샤이니와 네이버의 ‘블링블링’ 콜라보 판매 시작 2013-06-26 18:19:17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아이돌 그룹 샤이니와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선보입니다. 6월 26일부터 샤이니와 네이버가 공동 작업한 티셔츠와 모자가 네이버 지식쇼핑 내 `스케쳐스 샵`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됩니다. `자기표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일산 요진 와이시티, 초고층 조망권 아파트·실용성 겸비 2013-06-26 15:30:57
위해 영문 이름의 가장 앞글자인 y를 따 브랜드화했다. 최근 서울 역삼동과 경기 고양시 풍동에 지은 도시형 생활주택은 아파트 브랜드 와이시티를 응용해 ‘와이시티 미니’라고 이름을 붙였다.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순위는 72위다.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 여자 골프단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총 6명의 선수가 있고 최근...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대림산업, 20억弗 필리핀 정유프로젝트 '위용' 2013-06-26 15:30:27
기술연구소 설립,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인 ‘e편한세상’ 론칭, 현수교 기술 국산화 등 대한민국 건설 혁신의 역사를 이뤄 왔다. 대림산업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과감한 건설 기술개발 투자를 바탕으로 대표 장수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대림산업은 건설 기술 자립화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확보를 위해...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정자역 AK 와이즈 플레이스, 독특한 외관으로 랜드마크 자리매김 2013-06-26 15:30:23
드물게 자체상표를 사용하는 기업이다. 주거상품 브랜드로 ‘와이즈 플레이스(y’z place)’, 상업시설 브랜드로 ‘와이즈 파크(y’z park)’ 등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중심의 특화된 상품 구성과 상업시설 운영 능력으로 국내 부동산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회사다. 대형 건설사들이 부동산 시장의 침체 속에...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06-26 15:30:15
16개 중앙행정기관과 20개 소속기관이 이주를 완료한다. 2030년까지 계획된 세종시 거주인구만 70만명 이상이다. 중흥건설은 이 같은 계획에 맞춰 작년 2월 세종시 1-4생활권 m2블록에서 ‘중흥s-클래스 그린카운티’(965가구)를 시작으로 수준 높은 주택 공급에 나섰다. 사실상 1-1생활권 마지막 물량인 m7블록에서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