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TX건설 법정관리 신청 왜…주택시장 침체 장기화…PF 부담에 결국 '좌초' 2013-04-27 01:42:52
선택한 직접적인 이유로 꼽힌다. stx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stx 칸’을 도입하며 공격적인 수주 활동을 펼쳤다. 경기 파주 축현지구 산업지원밸리 신축공사(510억원), 경기 용인 마북 아파트사업(430억원) 등은 착공도 하지 못한 채 금융비만 내는 애물단지로 전락했다. stx건설 관계자는 “회생절차 개시 이후 강도...
STX건설 법정관리 신청 2013-04-26 17:12:58
수순을 밟는 셈이다.2005년 설립된 stx건설은 ‘stx 칸’ 브랜드를 내세워 공격적인 분양 사업을 펼쳐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37위까지 올랐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의 장기 침체로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대출 부담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적자 규모가 커졌다. 2009년 수주한 괌 미군기지 이전 근로자주택 사업(1000억원)과 경...
獨가전 밀레 회장의 '독설' 2013-04-22 17:43:37
등 현지 브랜드에 밀려 고전하고 있다. 이 때문에 세계 가전 1위에 오르기 위해선 유럽 가전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게 급선무라는 지적이 나온다. 밀레는 1899년 설립 이후 공동 창업자인 밀레 가문과 진칸 가문이 4대째 공동 경영을 이어오고 있다.칼리아리(이탈리아)=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 임창정...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비교) 증가했다. 칸 광고제 한국사무국은 이를 2012년 가장 창의적인 광고캠페인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성복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대표는 "싸이의 신라면블랙 광고 캠페인은 모델의 역제안을 전략적인 마케팅 툴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인지도까지 높인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됐다"고 설명했다.신라면블랙 광고...
친칸 밀레 회장 "삼성·LG 생활가전에 집중 힘들것" 2013-04-22 11:00:36
자리잡았다. 한국시장 전략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며 "삼성과 LG가 잘하고 있지만 뭔가 다른 제품이나 럭셔리 브랜드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있다"고 말했다. 친칸 회장은 "올해 빌트인 제품의 80%가 신제품으로 바뀌는 등 완전히 새로운세탁기 라인업을 공개할 것"이라며 "9월 IFA에 전...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이성복 대표는 "이번 싸이의 신라면블랙 광고 캠페인은 모델의 역제안을 전략적인 마케팅 툴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인지도까지 높인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됐다"며 "최근 짜파게티 윤후 광고도 모델이 스스로 제품의 스토리를 만들어낸 창의적인 광고 사례로...
`병행수입 믿고 산다`‥이마트, 통관인증제 실시 2013-04-22 08:18:18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존 운영 브랜드 외에 올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매직 쇼에서 개발한 폴로, 인케이스백팩, 에어로 포스텔, 칸켄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추가로 운영할 방침입니다. 이마트 해외소싱 담당 안영미 부장은 "병행수입상품은 기존의 중간 유통단계를 줄이고 직접 병행수입을 통해 검증된...
대형마트들, '병행수입 통관인증제' 실시 2013-04-22 08:03:47
인기가 높은 수입브랜드인 라코스테 피케이티셔츠, 헌터부츠, 탐스슈즈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라코스테 피케이 티셔츠 남성 피케티는 8만9800원에, 여성 피케티는 7만9800원에, 남성 라운드티는 4만9980원에 판매한다. 헌터부츠는 9만9800원에, 탐스슈즈는 4만4980원에 선보인다.이마트는 트레이더스 매장뿐 아니라...
매일매일 스도쿠, 전국민 두뇌 활성화 책임진다! 2013-04-16 18:23:49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 스도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3일(화)부터 내달 7일(화)까지 아이큐 점수 90점 이상을 달성한 스크린샷과 자신의 사연을 함께 위메이드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인...
부담없는 가격+혁신 디자인…'합리적 명품' 세계인 사로잡다 2013-04-11 15:30:58
가죽 세공업자로 일하던 마일스 칸과 릴리언 칸 부부는 소가죽을 부드럽게 만든 뒤 염색하는 신기술을 개발, ‘코치(coach)’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마침 전쟁이 끝난 뒤 직장 생활을 하는 여성이 크게 늘면서 부드럽고 튼튼한 코치 소가죽 핸드백은 명품 수제 가방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칸 부부가 고집한 고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