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남 진주혁신도시] LH 등 8곳 입주…상권 '들썩'…진주 "서부경남 부흥 이끈다" 2015-07-29 07:10:00
이주한 사람들이 불편이 없도록 민원인 응대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 “혁신도시는 진주 발전을 위한 세수와 인구 증대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충무공동 생활을 시작한 외지인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진주=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7/31] 中자오상증권초청,...
메르스, 사실상 종식 선언...공식 선언은 언제? 2015-07-28 23:53:05
생활 등 모든 일상생활을 정상화 해주시기 바란다"며 "국민들의 일상생활 정상화를 뒷받침하기 위해 정부는 상황이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필요한 대응조치를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메르스 후속대책과 관련해 황 총리는 "이번 사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신종감염병 대응 방역체계를 개선하는데 온...
황총리, 사실상 메르스 종식선언…일상 정상화 '요청' 2015-07-28 08:50:46
메르스로 인한 불안감을 모두 떨쳐버리고 경제생활, 또 문화와 여가 활동, 학교 등 모든 일상생활을 정상화해주시기 바란다. 그렇게 하셔도 되겠다"고 강조했다.황 총리는 또 "이번 일로 인해서 국민 여러분께 많은 불편과 불안을 끼쳐 드린 데 대해 총리로서 다시 한번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거듭...
점심시간 후 회장님 얼굴 팽팽해진 비밀 … ‘엔갈레이저’ 2015-07-23 16:02:17
피부가 살짝 연분홍색으로 붉어지지만 진정관리를 받으면 완화된다. 박병순 원장은 “치료기간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지나 대개 2~3주 간격으로 3~5회 치료받길 권한다”며 “시술 후 딱지가 앉거나 홍반이 나타나는 등 불편한 증상이 전혀 없어 바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으므로 사회생활을 하며 이미지를 좀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결심했던 성형, 하지만 흉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2015-07-21 15:05:07
둔화나 뭉침과 당김으로 얼굴근육 사용에 불편을 초래하기도 한다. 이 같은 부작용 증상을 `흉살`이라고 하는데 흔히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흉살을 인지한 시점에 바로 즉각적인 치료를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지클리닉 힐링스퀘어 맹우재 원장에 ...
"피부의 나이를 거꾸로 돌린다"는 라셈드(lasemd) 레이저, 어떤 원리이기에? 2015-07-20 14:29:27
생활에 대한 지장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최근 뷰티 시술의 트렌드는 단연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효과다. 라셈드는 이 모든 조건을 부합하여 초미세 시술을 할 수 있는 첨단레이져이다. 메디캐슬클리닉의 장호선 원장은 "치료 중 불편함이나 다운타임이 길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여름철 TPO에 맞는 이너웨어 활용법은? 2015-07-20 09:57:07
찝찝함과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는 제품의 기능을 강화하면서 디자인, 컬러까지 트렌드에 맞춰 개선되고 있는 추세다. 냉감 이너웨어 보디드라이는 냉감∙흡습속건 원사를 사용해 신체에서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다. BYC 관계자는 "옷을...
아파트 대신 중소형 오피스텔 찾는 사람들···청라롯데캐슬 투자+실거주 만족시켜 2015-07-10 13:27:09
있는 모든 특화 상품을 적용 시켜서 주거 생활에 불편함이 없어 주거용으로 손색이 없다"며 "특히 다양한 금융 혜택으로 소형 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가 고객들에게 좋은 장점으로 보여진 것 같아 문의도 많고 계약도 증가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현재 청라 롯데캐슬은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을 할...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고객에게 답 있다"…VOC 사례집 발간 2015-07-09 07:02:34
불편사항을 직접 듣고 개선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상품개발위원회와 실무협의체를 통해 상품기획 단계부터 고객 관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불편사항을 사전 점검한다. 상품을 최종 출시하는 단계에서도 유관부서 간 특이사항을 재점검하는 ‘큐사인(q-sign)’ 활동으로 고객 중심의 상품...
[2015 한국서비스대상] 맞춤형 차 관리 앱 출시…정기점검·소모품 교환 쉬워져 2015-07-09 07:01:11
생활 전반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특히 수리내역 항목에서는 정비 이력과 소모품 교환주기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에 입고했을 때 소비자가 수리 진행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처음으로 적용해 정비 신뢰도를 높이고 대기시간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서비스 항목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