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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대상] 동원산업, 세계 최대 참치캔 생산시설·공급망 확보 2013-10-30 06:58:56
등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013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받았다. 1969년 바다 식량 개척을 위한 원양어업으로 출발해 올해 창립 44주년을 맞은 동원산업은 ‘성실한 기업활동으로 사회정의 실현’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동원산업은 수산업 유통업 물류업 등 핵심사업 확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월드, '손님도 직원도 왕'…즐겁고 따뜻한 경영 2013-10-30 06:58:49
등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임직원들의 긍정적인 근무 경험이 테마파크 방문자에게도 즐겁고 설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이동우 대표의 ‘fun & warm’ 철학은 롯데월드를 잘 나타내는 말이다. 현재 롯데월드에서는 대학생, 외국인, 주부 등 다양한 국적과 연령의 캐스트(아르바이트...
[고객만족경영대상] GS리테일, 고객중심의 ‘진심 어린 서비스’와 ‘4F조직가치’ 2013-10-30 06:58:45
평가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gs리테일은 지난 42년간 대한민국의 유통 현대화와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순수 국내 종합유통기업이다. 1974년 국내 최초의 현대식 슈퍼마켓으로 출범한 gs수퍼를 시작으로, 국내 토종 브랜드 편의점 gs25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종합대상을 5회째...
[고객만족경영대상] 신한생명, 업계 첫 설계사 봉사단 발족…행복나눔 실천 2013-10-30 06:58:44
예방 및 고객 금융자산 보호를 위한 사용자기기 지정등록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탁월한 지식경영 실적을 높이 평가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을 위한, 고객 중심의 따뜻한 보험 실천을 모토로 삼고 있는 신한생명은 1990년 창립 이후 대내외적으로 견조한 성장을 유지해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슈퍼, 유통과정 확 줄여 신선식품 싼 가격에 공급 2013-10-30 06:58:16
등 유통과정을 혁신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점을 평가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롯데슈퍼는 산지와 매장이 가까울수록 신선하고 저렴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근교산지형’ 점포를 확대하고 있다. 근교산지형 점포는 각 점포 인근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별도의 유통과정을 거치지...
[고객만족경영대상] 요넥스코리아, 고객만족으로 스포츠의 즐거움을 리드하는 기업 2013-10-30 06:58:15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해 2013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1977년 설립된 요넥스코리아는 일본 요넥스의 한국지사로 전국 요넥스 대리점 146개와 고급 신발 브랜드 워킹온더클라우드 대리점 55개를 관리하고 있다. 요넥스의 배드민턴, 테니스, 정구,...
[2013 한국의경영대상] 대교, 학습과정 3단계 피드백·모니터링…고객 만족 1위 '눈높이' 교육 2013-10-30 06:58:10
- 고객만족경영부문 지난 37년간 교육이라는 한 우물만 파온 대교가 ‘2013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어린이 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것은 물론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서다. 단순히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 것을 넘어 인성교육을 교육 콘텐츠에 담으려 노력한...
[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 고객만족경영부문 [ 박병종 기자 ]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올해 한국의경영대상 심사 결과 ‘고객만족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5년 이상 받은 기업들만 안을 수 있는 영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이번 ‘명예의 전당’ 헌액으로 고객만족활동...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주관하는 ‘2013년도 한국의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공항공사는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진의 강력한 리더십과 고객 중심의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경영체계를 구축했다. 또 유비쿼터스 공항 구현을 위해 국내 4개 항공사와 공동으로 스...
아우디코리아, 4년차 고객 무상점검 2013-10-29 01:23:57
진행한다. 28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대상은 2009년 10월1일부터 2010년 10월31일 사이에 등록된(자동차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제품 보유자다. 해당 소유자는 캠페인 기간 중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와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