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人사이드 人터뷰] 신규영 보나베띠 공덕역점 대표 "진정 좋아하는 일 찾는 게 '인생 2막' 여는 열쇠입니다" 2015-07-24 21:15:50
영업을 하기 전까지만 해도 술이라면 맥주와 소주밖에 모르던 신 대표는 와인 애호가인 회사 선배에게 “와인이 무엇인지 알려 달라”고 매달렸다. 선배는 그를 데리고 단골 와인전문점으로 가서 와인셀러를 열어달라 청한 뒤 “이 중에서 10가지 와인을 아무거나 선택해서 시음해 보라”고 권했다....
대선주조 85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시동 2015-07-24 08:57:15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품 불매운동 등으로 판매량과 점유율이 급락했다.2011년 사모펀드는 대선주조를 또 다시 매물로 내놓았고, 향토기업이 나서야 한다는 여론에 힘입어 bn그룹(당시 조성제 회장·현 명예회장 겸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이 대선주조를 인수해 지역의 유일한 소주회사로 지켜냈다. bn그룹은 조선기자재...
'바다제비집' 마스크팩 중국서 대박…배용준 씨 투자…코스닥 상장 나서 2015-07-22 21:13:57
높인 비결이라는 얘 穗?박 사장은 “‘허니버터칩’이나 소주 ‘순하리’처럼 마스크팩도 누구나 생산할 수 있지만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선도자가 시장을 장악하는 속성이 있다”고 했다. 에스디생명공학 직원의 평균 연령은 29세다. 박 사장은 “20·30대 위주의 젊은 기획자에...
'처음처럼 순하리 2탄' 복숭아맛 나와 2015-07-21 21:10:24
"칵테일소주 시장 주도" 진로도 신제품 출시 준비 [ 강진규 기자 ] 롯데주류는 칵테일 소주인 ‘처음처럼 순하리 복숭아’(사진)를 21일 출시했다. 지난 3월 유자맛 제품을 내놓으며 과일맛 칵테일 소주 시장을 연 롯데주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주도권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순하리 복숭아는 여름...
금복주, 청포도맛 칵테일 소주 출시 2015-07-20 20:42:07
참소주가 21일 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사진)을 출시한다. 참소주 측은 “‘순한참 청포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에서 선호도가 높고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주류업계, 캠핑족 마음 사로잡는 마케팅 선보인다 2015-07-20 17:10:24
준비하는 이들에게 소주, 맥주 이외에도 다양한 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주류 업계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저도주, 믹싱주 등을 중심으로 캠핑족을 위한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는 비용 부담을 덜어주면서 야외에서도 제품의 맛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금복주 참소주 '순한참 청포도'출시 2015-07-20 08:50:56
20일 칵테일 소주(리큐르) ‘상콤달콤 순한참’의 청포도 맛 라인업을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금복주 참소주 '순한찬 청포도' 출시 2015-07-20 08:39:51
출시했다. 참소주측은 “‘순한참 청포도’(사진)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청포도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참소주는 지난 5월 이후 유자,자몽,블루베리를 이미 출시한바 있다. 오경묵기자...
지금 식·음료시장 대세는 과일맛…오렌지 커피·자몽 소주·망고 빙과 '인기몰이' 2015-07-19 21:49:11
판매됐다.무학의 추격에 맞서 롯데주류가 복숭아맛 소주를 준비 중이고 ‘소주 1위’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칵테일소주 경쟁은 한여름 더위 못지않게 달아오르고 있다.스낵시장에서도 과일맛 경쟁이 시작됐다. 허니버터칩으로 달콤한 감자칩 시장을 연 해태제과가...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2015-07-16 16:07:02
제품을 속속 출시하는 것은 허니버터맛 열풍의 바통을 이어받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동안 과일맛 스낵이 큰 인기를 끈 적이 없었지만 잠재성은 있다는 것이 제과업계의 분석이다. 최근 소주 시장에서 불고 있는 과일맛 소주 열풍도 제과업계가 과일맛 감자칩을 연이어 내놓는 데 한 몫 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