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학닷컴, 오는 31일부터 '2013년 영국 워킹홀리데이 설명회' 개최 2013-01-25 16:49:41
영국 스페셜리스트가 알려주는 “꼭 이것만은 알고 워킹홀리데이 떠나자!”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은 2013년 영국 워킹홀리데이 비자 준비생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하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시행되는 영국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은 모집인원이 1,000명으로 전년도보다 2배...
NHN, 해피빈과 네이버 통해 '스페셜올림픽' 후원 2013-01-25 14:45:01
스페셜올림픽의 공식주제가인 '투게더 위 캔'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예술감독을 맡은 이병우 기타리스트 겸 영화음악가가 작곡하고 가수 이적이 부른 노래다. 개최일에는 네이버 첫 페이지를 통해 지적장애인을 응원하는 내용과 스페셜올림픽 관련 읽을거리를 노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마리아 주앙 피르스 "모차르트는 평생 제 심장 뛰게 했죠" 2013-01-23 17:04:01
피아노 거장 피르스 ‘모차르트 스페셜리스트’란 수식어가 붙는 피아니스트 중에는 유독 여성이 많다. 릴리 크라우스, 클라라 하스킬, 잉그리드 헤블러, 우치다 미츠코 등 손꼽히는 모차르트 음반과 실황을 남긴 피아니스트의 상당수는 여성이다. 모차르트의 투명함을 표현하는 데 여성의 섬세함이 더 낫기 때문이라고...
갑자기 바뀐 친구의 헤어, 어떻게 연출했을까? 2013-01-18 10:59:02
이정란, 메이크업 이경진, 스페셜리스트 정겨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음악중심' 인피니트H, 칼군무돌 래퍼라인에게 이런 상큼한 매력이? 2013-01-12 17:11:52
스페셜 걸’을 열창했다. 이날 인피니트h는 인피니트에서 강조하던 칼군무와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사랑스러우면서도 프리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성규에 이어 두 번재로 인피니트의 무한 매력을 뽐내게 된 두 사람은 두 번째 컴백 무대임에도 불구,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달달한 감성 힙합을 선보여 눈길을...
"성형한걸까?" 구불구불 예뻐지는 ★들의 컬링 연출법 2013-01-11 22:48:34
헤어 이정란, 메이크업 이경진, 스페셜리스트 정겨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말 시상식 메이크업 이렇게 달라? ▶화장품 한번 써봐? “남자한테 참 좋은데” ▶화제의 ‘여신 피부’ 독특한 비결이 있다? ▶[피부처방] 오후면 까매지는 ‘지성피부’라고요? ▶솔로대첩 준비? 머리부터...
‘풍성한 속눈썹’ 00으로 연출하는 방법? 2013-01-10 11:20:02
블로우블러쉬 헤어 이정란, 메이크업 이경진, 스페셜리스트 정겨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 ▶일본 속...
[B컷 화보] 화보 속 헤어, 메이크업 고수에게 직접 배운다. 2013-01-03 15:39:02
스페셜리스트에게 직접 배워 봤다. ▶ 오일 메이크업 오일 메이크업은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 할 수 있다. 피부가 푸석해지고 윤기를 잃었을 때 즉각적인 보습을 위해 활용하거나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윤기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혈색을 살려주는 피부 표현에 중점을 뒀다. 아이...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높은 인기로 완판이 되는 등 ‘잇코 효과’가 상당하다. 잇코의 절대적인 영향력과 함께 한국 화장품의 인기를 증명하는 사례라 할 수 있다. 2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여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