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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률 둔화·에너지 가격 상승‥글로벌 경제 어디로?" 2013-07-10 09:04:37
생산량이 많은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당장 공급 리스크가 커졌다고 볼 수는 없다. 하지만 지리적으로 운송 요충지에 대한 지위를 가지고 있는 이집트인 만큼 이에 대한 지정학적 리스크가 공급 리스크를 부각시켰다. 이런 공급 리스크에 대한 우려 속에 계절적 성수기에 달하고 있는 국제유가의 운송료를 중심으로 하는...
딘트 ‘K-팝 컬렉션 in 싱가포르’ 참가 “글로벌 오피스룩 트렌드 주도하다” 2013-07-01 09:25:02
레드 그리고 차가운 느낌의 파랑에 이르기까지 기본에서 시작해 원색적인 톤까지 자유롭게 넘나들며 화려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디테일은 대범하고 과감했다. 진보한 여성성의 지위를 강조하듯 과감한 실루엣이 주를 이룬다. 롱스커트나 원피스가 선보여졌고 움직임에 따라 일렁이는 시폰 소재와, 깊은 슬릿이 함께...
셀트리온 '램시마' 유럽서 승인…30개國 판매…30조 시장 도전 2013-06-28 21:30:57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은 “램시마는 효능이 동등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에 막대한 의료재정 부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정부와 환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고 개발도상국 환자들도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셀트리온 말고는 바이오시밀러 임상을 끝낸 회사가 없기 때문에 최소 3~4년 동안...
신사의 품격, 이탈리안 스타일로 완성하다 2013-06-28 17:46:41
이탈리아 3대 수제 정장 스테파노리치 · 브리오니 · 키톤스테파노리치, '다이아몬드 원단' 한벌에 3000만원 브리오니, 220개 공정…하루 300벌만 생산 키톤, 장인들 100년 넘은 도구로 재단 남자를 가장 섹시하게 만드는 옷은 뭘까. 근육이 훤히 드러나는 민소매? 날렵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타이트한 진? 많은...
[맞짱 토론] '포털 최강자' 네이버 규제해야 하나 2013-06-21 17:42:01
이 정부와 정치권으로부터 ‘슈퍼 갑(甲)’으로 불리며 집중 포화를 맞고 있다. 인터넷 검색시장의 독점적 지위를 이용해 광고주와 콘텐츠 제공자들을 상대로 횡포를 부린다거나 신생 벤처의 아이디어를 베껴 벤처 생태계 발전을 막는다는 이유에서다. nhn은 부동산114, 부동산1번지 등 부동산 정보업체들로부터 네이버가...
이순우 "시장 논리에 맞는 우리금융 민영화 기대" 2013-06-14 10:57:04
비치고 있다"며 "저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이 책임을 통감하고 스스로 반성해야 할 대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조직의 결속과 경쟁력을 떨어뜨리는 인사 청탁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엄중히 대처하겠다"며 "앞으로 인사 청탁은 철저히 배제할 것이며, 인사 청탁자에 대해선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그 책임을...
미중 정상회동에도 미국내 중국 의구심 팽배 2013-06-10 04:52:28
드 자카리아도 이날 방송을 통해 "중국은 수많은 자산을 갖고 있는만큼 언제가는 경제적으로 세계 최대 국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도 "하지만 권력은 정치,군사,문화 등 여러 측면에서 규정된다"고 말한 뒤 "중국은 거대권력이기는 하지만 국제권력은 아니다"고 비판했다. 그는 "중국은 지금까지는 국제적 어젠다를...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통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2013-06-05 08:43:27
드 대학교 졸업생 중 95명을 선정해 이들의 졸업 당시 성적과 20년 후인 40대에서의 출세 정도와 성공 순위를 매겨서 비교해본 결과, 졸업 당시의 학교 성적과 출세 및 성공은 별 관련성이 없었다. 출세와 성공한 정도를 측정하기 위해서 조사 기준을 봉급, 지위, 인생 만족도, 친구?가족?배우자와의 관계 등을 기준으로...
['고용률 70%' 로드맵] 파견근로 확대 등 '노동 유연성'정책 빠져 실현 가능성 의문 2013-06-04 17:31:22
바람을 타고 보호 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이번 로드맵에도 고용 유연성과 관련된 내용은 거의 언급된 게 없다. 하지만 이들 두 나라는 고용 창출의 핵심 정책으로 노동 유연성을 택했다. 독일은 2003년 하르츠개혁을 통해 파견근로 전면 허용, 파트타임 고용에 대한 규제완화 등을 시행했다. 네덜란드 역시 1993년...
'덜 사도 괜찮다'는 디마케팅…'입에 발린 말'일땐 진짜로 안산다 2013-05-30 15:30:00
있을까에 대한 의구심이 높아질 무렵 이 회사는 앞장서서 모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쳤다. 네슬레는 광고에서 태어난 지 2~3개월까지는 모유를 먹이라고 권했다. 그 후에 모유를 먹이기 힘든 상황이라면 엄마의 젖과 가장 비슷한 자사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런 솔직함으로 네슬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