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제품 돋보기]콜라겐, 새콤달콤하게 먹어보자 2013-05-21 18:34:26
Zoom in ① Design: 오르비스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종이 상자에 14봉의 콜라겐 젤리가 들어 있습니다. 한 봉에 20g, 참 적은 양이지만 꺼내 보면 잠시의 허기를 달랠 만큼(?)은 되는 듯도 합니다. 길쭉한 모양의 비닐 포장은 위쪽을 간편하게 뜯어 짜서 먹을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위쪽을 뜯을 때 안의 액체나...
성년의 날, 스타일-선물-행사...여기 다 있네 2013-05-20 14:12:19
3가지 디자인이 있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신세대들을 위한 성년의 날 선물로는 새로운 패션 아이템인 프리미엄 헤드폰, 이어폰 또한 각광받는다. 페라리 바이 로직3 측은 "‘T350’을 내놓았다. 페라리 GT카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과 블랙의 세련된 컬러 믹스와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같은...
중국산 쌀을 국산 쌀로 '포대갈이'한 일당 검거 2013-05-07 16:24:22
했다. 이들은 단속에 대비해 포대 디자인과 명칭을 두,세 차례 바꾸는 치밀함을 보이기도 했다. 경찰이 공장에 들이닥치자 중국산과 국내산이 혼합된 쌀이라는 내용이 담긴 종이스티커를 급히 붙혀 법망을 피하려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동시장 일대 쌀 도매상을 통해 “최근 품질이 떨어져 반품되는 쌀이 많다”는...
[현장에서] 2014년형 자동차 벌써 내놓는 '꼼수 마케팅' 2013-05-06 13:37:21
르노삼성 관계자는 "기존 디젤 라인업에 가솔린 2.0을 추가했고 외관 디자인을 일부 변경함으로써 2013년형 모델과의 차별화가 필요했다"고 말했다.2014년형 쉐보레 크루즈를 내놓은 한국gm도 마찬가지다. 작년 여름 2013년형 '더 퍼펙트 크루즈'가 나온지 1년도 안된 시점에서 2014년형 'g2 크루즈'를 내놨다....
스와로브스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 기념 행사 개최 2013-05-02 21:25:37
박스에 제품을 포장해 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각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반짝임이 돋보이는 크리스털 주얼리는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특히 은은한 광택이 더해진 진주 아이템과 앙상블을 이룬 목걸이와 이어링 세트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아 로맨틱한 봄과 최상의 궁합을...
[STRONG KOREA] 지식재산·재능 기부사업, 1인 창업자 도우미 역할 '톡톡' 2013-05-01 17:49:17
변화가 생겼다. 유리공예업체에 걸맞은 곡선형 디자인과 블루 색상의 기업 이미지(ci)를 만들고 이를 매장과 제품 포장에 적용, 지난해 매출이 두 배로 증가했다.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체험학습 참여자도 늘어났다. 지식재산과 재능을 기부하는 재능 나눔 사업이 1인 창업자, 소기업들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프런코` 간호섭 교수, 스타일링 서비스 `바이박스` 런칭 2013-05-01 16:46:05
디자인과 교수가 6일부터 `논픽션 스타일링 박스`를 표방하는 `바이박스`를 선보인다. 패션 디자이너들의 멘토인 간 교수가 직접 신진 디자이너의 아이템을 선별해 제안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바이박스`는 박스에 간 교수가 직접 스타일링하고 고른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을 포장해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中企 해외 전용매장 입점 지원 2013-04-29 17:05:47
기업은 포장 및 디자인, 통관 및 수출, 물류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코웨이, 강력 제습기 출시▶ 김정현 딜라이트보청기 대표, 34만원 보청기 돌풍 일으킨 청년사장▶ 중견기업 "호텔이 효자네"…호텔사업으로 매출 늘고 제품 홍보까지▶ 공정위 조사·진폐증 악재에 얼굴 굳어지는...
대선주조,즐거워예 파격포장 상자 4종 출시 2013-04-23 09:32:29
업계의 디자인 공식을 새로 쓰고 있다.대선주조는 23일 다양한 콘셉트의 즐거워예 제품 6본입 ? 20본입 포장 상자 4종을 이날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2~30대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4개 상자 디자인은 기존 소주제품 상자와 확연히 구분되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선주조는 ‘획일성 탈피’를 넘어...
[자영업희망콜센터] 주택가 호두파이 전문점 매출 늘리는 방안은 2013-04-21 16:03:25
첫째 제품의 맛과 품질에 걸맞게 포장 디자인을 새롭게 제작하십시오. 지금 포장박스 디자인을 보면 호두파이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어떠한 문구나 연락처도 보이지 않습니다. ‘고급 수제 호두파이’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도록 메시지를 제시하는 포장 디자인을 깔끔하게 제작해 재구매나 구매 추천이 발생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