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 바람에 반한 `나포츠족`을 잡아라!‥아웃도어, `야간 레포츠` 열풍 2013-05-22 08:55:34
저녁 6시반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지난 11일 대만에서 야간 마라톤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국내에서는 오는 9월 야간 레이스 대회 ‘푸마 글로 런’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리복은 브랜드 캠페인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의 TV 광고 캠페인으로 ‘나이트...
외국인 증시권력 '왕서방'이 꿰찬다 2013-05-21 17:38:24
소폭 순매도로 돌아섰지만 이달 들어서 지난 16일까지 다시 600억원가량 순매수하며 매수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중국 해외투자펀드(qdii)의 투자국가 순위에서 한국은 6.47% 비중으로 홍콩과 미국에 이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중국 투자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조용준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중국 투자자들은 중국...
신세계百·제일모직 '허리띠 꽉'…1+1 없애고 브랜드 정리 2013-05-21 17:20:58
중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는 브랜드 비중을 30%대에서 40%대로 높였다.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브랜드는 유통단계가 축소돼 다른 상품보다 이익률이 상대적으로 높다. 신세계몰의 지난달 영업손실은 1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6% 감소했다. 확장을 자제하면서 같은 기간 매출은 27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2%...
싱가포르 '아시아 패션왕 꿈' 키운다 2013-05-21 17:19:38
유도하는 ‘밀착 마크’를 폈다. 국내 신진 디자이너 12팀도 올 행사에 참가, 16~17일 이틀간 49만7300달러어치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 현장에서 최종 계약을 마친 것이 21만1300달러(32건), 추후 계약을 약속한 금액이 28만6000달러(52건)로 집계됐다.싱가포르=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코오롱fnc, 디자인...
[명품 자산운용사] 최상의 상품…최고의 수익률…위기에도 빛났다 2013-05-21 15:35:00
골프용품 브랜드 ‘타이틀리스트’를 인수해 관련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작년 국내 증권·운용업계 최초의 중국 합작법인 ‘미래에셋화신자산운용’을 출범시켰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한국경제신문이 수여하는 ‘2013년 대한민국 펀드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역대 세 번째다. 한국운용이 발군의 실력을 보인...
제일모직·롯데케미칼 등 '차이나플라스 2013' 참가 2013-05-20 14:29:46
제일모직은 '인피노(INFINO)'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중국 폴리카보네이트 시장을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케미칼은 지난해 12월 호남석유화학과 케이피케미칼이 합병해 지금의 사명으로 변경한 후 처음 차이나플라스에 참가했다. 롯데케미칼은 기초·기능성·자동차 소재 등의 분야에서...
동방신기 윤호 “평범하게 살았다면 결혼하지 않았을까” 2013-05-20 10:37:02
하이컷 102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하이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프린트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리는 tip ▶고소영-채정안이 선택한 하이주얼리 브랜드는? ▶세 가지 ‘less’ 룩 “더해라, 숨겨라, 허물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프라이빗한 리얼웨이룩 총망라! ...
[뷰티이벤트] 성년의 날, 뜻 깊고 행복하게 맞이하자! 2013-05-20 10:36:00
위해 랩 시리즈가 판매하는 이태리 명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향수 신제품 우오모 구입시 제냐 헤어 바디 워시 50ml 를 함께 증정한다. 5월17일부터 5월2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판매하는 랩 시리즈 성년의 날 bb크림 선물 세트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디비치, 성년의 날 맞아...
크라운제과, 국내 제과업계 최초 ‘할랄’ 인증 2013-05-20 10:31:57
약 16억명에 달하며 매년 2.5%의 인구 증가를 보이고 있다. 최근 할랄 푸드가 종교적인 의미에서 벗어나 안전한 먹거리, 웰빙 식품으로 주목 받으면서 해외는 물론 국내 식품업계에서도 할랄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크라운제과 서상채 마케팅부장은 “전 세계 인구의 4/1인 무슬림들에게 다양한...
KT `All-IP Song 리믹스 공모전`…벤터테인먼트로 `눈길` 2013-05-20 10:27:55
호감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그 과정을 지켜본 이들에게까지 브랜드와의 `애착관계`를 형성 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KT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최근 프로야구 10구단을 창단한 KT는 야구단의 공식 명칭인 `KT Wiz(케이티 위즈)`도 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다. `KT Wiz(케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