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형태가 이미 빠르게 자리 잡았다. 매장에서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읽고 오랜 시간을 들여 쇼핑하기 좋게 휴식 공간 기능을 하는 카페를 두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패션의 거리로 자리 잡은 가로수 길에는 패션계의 대세인 편집숍과 카페가 결합한 이색 복합 문화...
차 마시고 쇼핑하는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 `인기` 2013-05-21 09:34:26
형태가 이미 빠르게 자리잡았다. 매장에서는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읽고, 오랜 시간을 들여 쇼핑하기 좋게 내부에 휴식 공간 기능을 하는 카페를 두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패션의 거리로 자리잡은 가로수길에는 패션계의 대세인 편집샵과 카페가 결합한 이색 복합...
휴대폰 매장 가격 검색 사이트 피피넷 “정직한 가격 알려드려요” 2013-05-20 10:43:14
제공한다. 매장에 찾아오는 모든 소비자에게 동일한 가격에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는 안심하고 해당 매장에서 구매를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해당 사이트에서 우리 동네 등록매장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피피넷(ppnet)에서...
[자영업희망콜센터] 청주시 동태탕전문점 매출증대 방안은 2013-05-19 14:55:12
같은 상권에서는 주변 상가의 다른 매장과 함께 협력적인 고객 유인 활동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소홀히 한 탓에 고객을 주변의 다른 상권으로 빼앗긴 것으로 판단됩니다. 인근의 잠재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들고 메뉴 차별화를 통한 마케팅 포지셔닝으로 동일 업종 점포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코오롱FnC, 디자인 소송서 이겨…"피에르가르뎅이 쿠론 백 모방" 2013-05-14 17:20:52
세부적인 형태가 동일 또는 비슷하다”며 “이미 쿠론의 가방이 인기를 끈 뒤에 상대방이 판매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아 쿠론 가방의 형태에 의거해 제품을 제조 판매한 것으로 모방의사도 인정된다”고 판결했다. 쿠론측은 “처음엔 해당 제품의 판매를 즉시 중지해달라고 요구했지만 피에르가르뎅에서 이를 인정하지 않아...
쿠론, 피에르가르뎅 상대로 한 '판매중지 가처분 소송' 승소 2013-05-14 10:25:33
동일 또는 유사하다"며 "쿠론의 가방이 인기를 끈 후에 상대방이 판매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아 쿠론 가방 형태에 의거해 제품을 제조 판매한 것으로 모방의사도 인정된다"고 판결했다. 쿠론은 지난해 45개 매장에서 4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매출 신장률 250%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올해 목표 매출액으로 65개 매장에서...
파리바게뜨·뚜레쥬르 해외법인, '울며 겨자먹기'로 적자…왜? 2013-05-13 11:40:03
평균 20개씩 매장 수를 늘려나갔지만 공정위의 모범거래기준안(동일 가맹점 반경 500미터 내 출점 금지)과 동반위의 제과점업 중기업종 지정 권고안(동네빵집 반경 500미터 내 출점 금지) 등 이중 규제가 겹치면서 올해 4개월 동안 20개의 매장을 내는데 그쳤다. 뚜레쥬르는 상황이 더 심각해 지난해 매장 수가 전년 대비...
인터넷 쇼핑몰 '골드키즈' 덕에 육아 재미 쏠쏠하네~ 2013-05-10 10:26:11
몰리고 있다. 인터넷은 유통 구조 특성상 동일 제품이어도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에서 육아부문 매출액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특히 0~3세 등 영유아를 둔 부모는 육아에 손발이 묶여 바깥 외출이 힘들기 때문에 백화점보다 인터넷에서 육...
[2013 바젤월드] 스테판 우콰트 오메가 사장 "오메가는 트렌드 따르지 않는다" 2013-05-08 15:29:25
동일한 수준”이라고 말했다. 중국 시장에 대해 묻자 그는 “중국은 전 세계에서 매출 1위 국가”라며 “브랜드의 이미지와 품질,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우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우콰트 사장은 이어 “중국 고객들이 예전에는 작은 다이얼,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했지만 이제 점점 시계에 대한...
외식업계,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2013-05-06 16:55:42
동일기간 기프트본 스크랩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5월 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본죽으로 전하세요’ 메시지가 담긴 이벤트 게시글을 카페나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해당 페이지 url을 댓글로 달면 되며, 총 20명을 선발해 기프트본 1매를 증정한다. ‘기프트본’은 본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