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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아폴리스`의 고공행진, 쌈짓돈 몰린다 2013-07-08 09:35:28
공동주택을 비롯해 대규모 복합쇼핑몰, 섬유패션대학과 국제학교 등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문화·교육·레저시설들이 대구광역시의 철저한 계획에 의해 차근차근 준비되면서 이 조성된다. 여기에 첨단의료복합단지 유치, 수도권 소재 공기업의 이전 등 각종 호재 또한 이시아폴리스의 성공에 한층 힘을...
상암 DMC, 대규모 쇼핑몰 유치에 인근 오피스텔 ‘함박웃음’ 2013-06-20 14:04:36
3대 호재로 분석하고 있다”며 “과거 대형쇼핑몰이 들어오면 인근 부동산가격을 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해왔고 인근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최근에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당연 상암DMC(디지털미디어시티)다. 상암DMC에 롯데쇼핑이 올해 말 착공 예정으로 백화점, 마트,...
인천시, 기업 모시기 `총력전` 2013-06-19 17:44:26
쇼핑몰이 인천광역시에 들어섭니다. 쇼핑몰 개발 회사인 트리플 파이브 그룹이 인천에 15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한 것입니다. <인터뷰> 마크 바추리 / 트리플 파이브 아태지역 대표 "1년 넘게 인천 프로젝트를 주시하고 있다. 현재 북미에서 진행중이고 건설을 한 다복합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한국에 들여올 계획이다."...
인천시, 3000억원 투자유치 MOU 체결 2013-06-19 16:48:19
이전하기로 했고 국제인삼유통센터와 한류문화복합시설은 총 3000억원을 투자해 신축한다. 앞서 인천시는 송도국제도시에 동아제약 바이오제약공장과 롯데쇼핑몰 및 이랜드, 일본의 아지노모토를 유치했다. 청라국제도시에는 하나금융타운과 lg 전기자동차 연구소, 신세계쇼핑몰 등이 투자하기로 했다. 이달 초 영종도에...
상암 DMC 효과, 오피스텔 투자가치도 `쑥쑥` 2013-06-13 14:41:37
등 쇼핑?문화 공간도 가까워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또한 상암 DMC에 롯데쇼핑이 백화점, 마트, 몰 등으로 구성된 초대형 복합쇼핑몰을 건설할 예정이어서 편의시설은 더욱 확충될 것으로 보인다. 저렴한 분양가도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부분이다. 3.3㎡당 분양가는 900만원대로 주변 시세 대비 3.3㎡당 약...
[일산 요진 와이시티③구성]일산신도시 내 22년 만에 복합단지로 개발 2013-06-07 07:32:00
교통에 판매·문화시설까지 들어서면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더불어 59층에 달하는 초고층이어서 일산 주변에서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복합단지에 대한 전체적인 콘셉트를 잡는 등 세계적인 업체들이 참여했다. 도쿄 롯폰기힐스, 상하이 힐스를 만든 모리도시기획과 미국의 초고층 설계전문 디스테파노 등이...
롯데, 인도네시아에 복합 쇼핑몰 2013-05-30 16:56:56
대형 쇼핑몰이 다음달 22일 문을 연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점이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외국인 백화점이자 롯데가 동남아시아에 처음 세운 백화점이다. ○쇼핑·여가생활을 위한 복합공간 에비뉴점은 지하 3층, 지상 50층인 치푸트라 월드 자카르타 빌딩의 지하 3층부터 지상 6층을 차지하고 있다. 영업면적은 10만9100㎡로...
충남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동 놀이시설 `키즈파크` 오픈 2013-05-28 14:24:26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충청권 대표 복합테마쇼핑몰인 `퍼스트빌리지`를 운영하는 자루아이(대표 이남욱)가 아동관에 위치한 키즈카페 `파라다이스`에 이어 실외 아동놀이 시설인 `키즈파크`를 5월 1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탁 트인 잔디밭에 문을 연 키즈파크는 외부 잔디밭에 위치해 놀이공원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천안 불당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31일 분양‥프리미엄 하우스 `눈길` 2013-05-28 11:33:57
즐길 수 있고, 복합문화공간인 CGV천안펜타포트, 테마파크형 와이몰 등을 통해 물론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환경도 장점이다.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수도권 전철1호선(장항선) 아산역을 이용해 여유로운 수도권 출퇴근이 가능하다. 특히 지하철 아산역과...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베트남 전역으로 점포망을 늘림으로써 한국의 외식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현지화된 제품 개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도입 등을 통해 베트남 외식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2011년 말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점포를 열었다. 현재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