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학 '좋은데이' 수도권서 1000만병 2015-07-14 21:20:19
총 2500만병이 팔렸다.좋은데이 칵테일 소주는 13.5도의 낮은 도수로 제조된다. 지금까지 레드(석류) 스칼렛(자몽) 옐로(유자) 블루(블루베리) 등 네 종류가 판매됐으며 여름 과일인 복숭아 과즙을 넣은 다섯 번째 제품 ‘좋은데이 핑크’(사진)가 이날 출시됐다.강민철 무학 대표는 “좋은데이를 취급하지...
'순하리' 맛에 빠진 증시…리큐르 열풍 수혜 누려볼까 2015-07-14 09:10:28
"오히려 리큐르 열품이 전체 소주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그는 "주류업체들은 리큐르 제품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다"며 "주정업체들도 소주 출하량 증가로 매출 성장의 계기를 맞을 것"이라고 분석했다.리큐르 소주가 주류업계에 새...
기온은 오르고...술은 내려간다? 여름 `낮은 술` 대세~ 2015-07-10 12:07:55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 레몬유자’를 소주, 보드카와 섞은 ‘레몬 유자 토닉’, 칵테일 베이스 제품인 ‘맥키스’에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토닉워터를 더하는 ‘스크류 키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에 휘핑크림, 딸기 시럽, 사이다를 넣어 만드는 ‘막걸리 파르페’ 등이 대표적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
시원블루 자몽,출시 한달 200만병 돌차...전국구 행보 2015-07-08 15:21:11
이번이 처음”이라며 “소주는 지역색이 강하기 때문에 일부 대기업을 제외하면 전국 판매로 넘어가는데 큰 장벽이 있지만 이렇게 자연스럽게 전국구 제품으로 부상하게 된 것은 남다른 맛과 품질 때문”이라 밝혔다. 그는 “타 지역 도매상들도 직접 부산을 찾아와 시원블루 자몽을 가져가는 등...
[리뷰-언니 믿지?25] 과일소주 대전…유자냐 자몽이냐 2015-07-05 13:48:02
위해 제품명을 가리고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점수를 매겼다.우선 유자맛 리큐르의 경우 롯데주류의 순하리가 유자맛을 소주에 가장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구매 퓨潁?책정한 별점 평균(5개 만점 기준)은 3개를 조금 넘겼다.달콤한 유자맛이 다른 제품에 비해 진하고 소주 특유의...
무학, 국내 최대 주류박물관 오픈 2015-07-03 17:54:49
및 대표제품 좋은데이와 화이트를 비롯해 무학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70년대 재현전시관 등으로 구성됐다.‘세계 술 테마관’은 술의 기원과 종류, 신화 속의 술 등 문화인류학적인 정보로 시작해 아시아 31개국, 유럽 37개국, 아프리카 17개국, 오세아니아 4개국, 아메리카 34개국 등 총 120여개국의 대표적인...
무학, 창원에 국내 최대 규모 주류 박물관 오픈 2015-07-03 11:02:43
술 테마관'과 마산의 주류 역사와 대표제품 좋은데이 등 무학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70년대 재현전시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뮤지엄샵에서는 방문객이 기념할 수 있는 각종 기념품과 무학에서 생산·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 등방문객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지난해 식품 업계, `커피, 주류, 음료류 등 마시는 제품` 생산 늘었다 2015-07-02 10:30:46
마시는 제품의 선전이다. 지난해 식품군별 생산실적은 주류가 5조7,898억원으로 `13년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했고, 땅콩 또는 견과류가공품류, 전분류, 과·채가공품류 등 기타 식품류 4조8,639억원, 곡류가공품, 두류가공품, 서류가공품, 기타가공품 등 규격외 일반가공품 3조8,502억원, 음료류 3조3,320억원,...
자몽에이슬 판매 돌풍…나흘 만에 160만병 돌파 2015-06-23 21:30:47
] 하이트진로의 칵테일소주 ‘자몽에이슬’이 출시 나흘 만에 16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 이 제품을 출시한 뒤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음식점에 우선 납품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출시 첫날 공급한 115만병이 주말 새 전량 판매된 것으로 보고 있다. 22일에도 45만병의...
'처음처럼' 비방 하이트진로에 억대 과징금 2015-06-22 21:31:36
경쟁사 소주제품을 근거 없이 음해한 하이트진로에 과징금을 부과하고 시정명령을 내렸다.공정위는 22일 “하이트진로가 2012년 경쟁사 소주제품인 ‘처음처럼’에 대해 객관적 근거 없이 인체에 유해하거나 불법제조된 것으로 광고했다”며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을 방해했기 때문에 과징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