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월 계룡대 MICE, 육군 진면목 보여줄 것" 2013-10-07 11:48:44
함께해 온 육군의 발전상과 그 참 모습을 알리고, 국민으로 부터 육군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자 하는 것이며, 올해에는 한·미동맹 60주년과 연계하여 주한미군도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함으로써 동맹의 굳건함을 알리고자 합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아, 그렇군요. 육군 최대의 행사라고 할 만한데요....
김하늘 모교축제, 서울예대 출신 양택조·정웅인·조정석 등 참석 2013-10-01 11:36:16
치르면서 `51주년의 첫걸음을 알리는 행사를 홈커밍데이로 꾸미자`는 아이디어가 나왔고, 올해 초부터 박상원 동문회장(연극과 78학번)을 주축으로 신동엽·장진·안재욱 등이 주도적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배우 박상원은 "첫 홈커밍데이를 통해 한류가 계속 뻗어나갈 수 있도록 우리 역할을 다하자고 다짐하는 자리"라고...
[KGC] 아이드림스카이 "중국 키워드는 '단순'" 2013-09-27 02:11:30
■ '다양한 이벤트 데이에 매출이 급상승' 한국에서 특정 명절이나 기념일에 게임회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만큼 명절은 게임 산업에 있어서 매출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중국에서 과금 유저를 잡기 위해서는 명절을 잘 이용해야한다. 그는 중국의 신정부터 크리스마스까지 9개의 굵진한 명절에 대해...
설리 최자 열애설, 설리 누구? `서동요` 선화공주 아역 출신 2013-09-26 13:36:16
데이, 최자 트위터) 26일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25일 오전 10시경 서울 성동구 소재 서울숲 인근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설리는 지난 2005년 이병훈 PD 드라마 `서동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당시 12세였던 설리는 이보영이 연기한 선화공주의 아역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설리는...
올 가을, 어떻게 입어야 스타일살까? 2013-09-12 16:10:11
서늘한 날씨가 완연한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이 계절,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데일리 코디 노하우를 소개한다.■올 가을도 원피스가 대세원피스만큼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 올 가을에도 원피스는 여성들의 넘버원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베이지를 기본으로 하고...
피부노화방지, 환절기 피부관리법에 달렸다? 2013-09-11 10:51:15
db, 모델: 정지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가을남자’라면, 리젠트 헤어에...
박나래, 꽃미남 2AM 무한애정 독차지? `두근두근 러브라인` 2013-09-07 10:13:14
데이를 통해 `오늘밤 10시 MBC에브리원에서 `더 드라마틱` 2AM편!! 첫 러브라인... 아 이 남자 매력 터지네`라는 글과 함께 창민과의 찍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자신의 출연을 알리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박나래 언니 정말 귀여워요!" "박나래 매력터지는 오빠와 함께라니, 좋겠다" "박나래 우와 완전...
‘금 나와라 뚝딱’ 한지혜, 사랑의 조력자 변신 ‘유나-현수 이뤄질까?’ 2013-09-01 19:19:15
여지가 있음을 알리기도 했다. 현수가 자신을 향해 여전히 날을 세우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하는 유나에게 “내가 보기엔 현수씨도 언니한테 남은 정 있어. 언니 유럽 갔을 때 얼마나 언니 걱정을 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내가 질투 했었다니까. 사람마다 상처가 치유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틀린 거잖아요”라며 진심 어린...
CJ CGV, 오감체험 특별관 '4DX' 16개국 진출 2013-08-30 18:21:32
기록했다. ○4dx 알리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 펼쳐 4dx 사업이 처음부터 순조롭지는 않았다. 4dx 개발팀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자신감이 넘쳤지만 막상 영화제작자들의 초기 반응은 싸늘했다. 낮은 인지도 때문이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4dx는 주요 타깃층인 25~35세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펴면서...
힙합 페스티벌 ‘K-HIPHOP NATION 2013’, 1차 라인업 발표 2013-08-30 09:54:07
힙합의 우수성과 가능성을 알리고 신예 실력파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에 함께하는 모든 아티스트들은 이러한 공연 취지에 크게 공감하며 출연을 결정했다. 이들은 국내 힙합의 대중화와 양질화를 기대하며,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무한 잠재력을 가진 한국 힙합의 진수를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