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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 부진'에 잇단 상장 철회…IPO 시장 또 '냉각' 2013-12-13 09:44:25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어서다. 13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달 상장 예정이던 동우hst 하나머티리얼즈 오이솔루션 등은 최근 상장 철회신고서를 금융감독원에 제출했다. 이들 기업들은 제 값을 받지 못할 바에야 증시 입성을 미루는 게 낫다는 판단을 내렸다. 오는 18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던 반도체 실리콘...
[명품병원 대상] 리더스헬스케어 영상의학과의원, 고급 건강검진 대중화 앞장 2013-12-13 06:59:25
제공하고 있다. 이 병원은 현재 대기업, 금융기관, 공기업 등 국내 400여개 기업의 임직원 건강검진을 실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 고객에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2년 대대적인 시설 투자를 단행해 내시경센터와 초음파센터를 확장한 데 이어 올해에는 최신형 내시경장비 및...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하반기에는 독서캠프, 금융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신한카드가 확보한 업계 최대 고객 기반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창조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특징주> 비트코인 관련주 줄줄이 하락 2013-12-10 14:02:27
보안솔루션 업체인 한일네트웍스[046110]와 SGA[049470]도 전날보다 6.45%, 5.27%씩 하락해 각각 2천30원, 701원을 기록했다. 보안솔루션 분야는 비트코인 거래 활성화 시 그만큼 중요성이 높아질 수 있다는 가능성에 투자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인 코빗거래소의 보안인증을 담당하는 것으로...
[VPR] 홍사장의 인생 2막이 시작된다! 드림실현 8호점 '우리동네 햇살과일' 2013-12-10 13:47:23
현대캐피탈은 현대차미소금융재단에서 대출을 받은 소상공인 중 자활에 대한 의지가 강한 소상공인을 선정해 전문적인 사업 컨설팅에서부터 경영개선교육, 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 cs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드림실현 프로젝트’를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드림실현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코스콤, IBM과 IT서비스 사업 제휴 2013-12-10 10:04:07
코스콤은 IBM과 금융투자 IT서비스사업 제휴를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스콤과 IBM은 IT 비용 절감과 서비스 모델 발굴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코스콤은 자사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솔루션인 'K-FRONT'와 IBM의 하드웨어를 패키지로 구성해 공급하면 불황에 짓눌린 증권사들이...
인도네시아 하나은행, 34호점 개설...현지고객 공략 2013-12-10 09:18:28
선진금융 솔루션을 도입하여 인도네시아 현지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김종준 행장은“해외경영의 핵심은 철저한 현지화에 있다는 신념으로 인도네시아 하나은행의 로컬 및 리테일 중심 전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으며, 더불어“인도네시아 외환은행과의...
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산하에는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했다.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하게 했다.리테일 본부는 고객과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 총 12개의 ...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1:17:24
산하에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뒀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리테일(Retail)본부는 고객·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짜고 고객중심의 영업을 할 수 있도록 기존 4개 지역사업부를 총 12개 권역으로 재편했다. 권역별로...
삼성證, `고객지원실 신설` 12개 권역 조직개편 2013-12-09 11:05:16
산하에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하고,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리테일본부는 고객 및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 총 12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