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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로 본 한주간]"850억"..벤 버냉키, 양적완화라는 시지프스의 돌을 옮기다 2013-07-13 14:21:29
의장이 기자들 앞에서 회의 결과를 직접 설명한 것은 버냉키가 처음이었다고 하죠. 지금까지는 한 장짜리 입장을 발표하는 것으로 금리나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데 그쳤는데, 버냉키는 직접 언론에 말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오해와 억측을 부르고 과민반응을 불러일으킨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시장은 똑똑하지만 참을성이...
미인대회 출신들도 반한 미애부 뷰티존은 뭐하는 곳? 2013-07-12 11:16:50
그들이 직접 체험해본 미애부 뷰티존은 어땠을까. 그들의 생생한 미애부 체험존 현장으로 가보자. 1) 미인들이 체험한 뷰티존은 뭘까? 직접 고객들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미애부 뷰티존에 특별한 방문객이 찾아왔다. 평소 미인대회 출신들이 많이 방문하는 걸로 입소문이 난 뷰티존에 찾아온 이들은 미스코리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진행하고 있다. 손보업계 최초로 시행한 ‘삼성화재 고객패널제도’가 좋은 예다.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회사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 상품 및 서비스 등의 개선점과 발전 방향을 회사 및 임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또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보다 강화해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따뜻한 금융’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손보협회, 아시아나 사고 '보험보상 대책반' 운영 2013-07-11 15:42:16
피해자를 직접 방문해 보험상담과 보험금 청구서류를 수령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나 사고 피해자에 대한 신속한 보험상담을 위해 손해사정(보상) 전문가와 1 대 1 상담 서비스도 시행한다. 본인이 가입한 보험가입 내역은 계약자 본인이나 대리인(부모 배우자 자녀)이 손보협회를 방문하면 언제든지...
'사랑, 해가 떴습니다' 캠페인…매달 아동센터 찾아 문화활동 지원 2013-07-11 15:30:13
바이올린’ 지원사업을 꾸준히 시행 중이다. 이강태 비씨카드 사장은 “단순히 이익을 사회와 공동체에 환원하는 수준을 넘어서 카드회사라는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고민 중”이라며 “공익형 상품인 그린카드, 스쿨카드 등과 영수증 미 출력제 시행 등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삼고...
<입지규제 확 풀린다…'네거티브' 방식 전환> 2013-07-11 08:00:26
법·시행령 개정에 착수하기로 했다. 정부가 이처럼 입지규제 완화에 나서는 것은 기업 활동의 애로사항을 없애자는박근혜 대통령의 창조경제 방침에 따른 것이다. 전병윤 국토도시실장은 "대한상의 등의 발표에 따르면 입지규제가 기업의 가장큰 부담요인을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하고 있다. 또 고객이 받는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불편사항 발생 시 이를 체감하고 즉시 시정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월 1회 당사 버스를 이용하고 결과를 공유하는 ‘우리버스 타기’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정기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고객행복 모니터스’를 선발해 정기적인 피드백 보고서를 받아 이용...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고객의 직접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유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고객에게 안내되기 전 사전여과 할 수 있는 ‘위해상품 차단시스템’ 등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전방위 프로그램을 시스템화해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회사운영의 핵심가치인 ‘올 투게더’를 앞세워 고객,...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모니터링, 이메일 설문을 시행하고 있다. 차종별 동호회를 대상으로 정기모임을 진행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신차를 내놓을 땐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여사 초보운전 탈출기’와 같은 계층별 특화 프로그램을 개발해 차량을 판매한 후에도 고객과 함께하려는 노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