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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프리미엄·특화가전으로 아프리카 공략(종합) 2013-03-14 14:42:19
시장조사업체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아프리카 지역은 1%의 최상위 계층이 발달한 시장으로, 지난해 말 기준 12만명의 백만장자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역특화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아프리카의 전력 불안정을 고려해 내압 기능을 강화한 '서지세이프TV' 기능을 올해 55개 전체...
인천 ‘학익 엑슬루타워’,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2013-03-14 12:46:08
휴먼스케일을 바탕으로 조경 위주의 특화된 점이 우수하고, 중층부는 시각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조망권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고층부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건물상부에 등대 이미지를 적용하여 지역내에서 가장 우수하고 고급화된 랜드마크 아파트의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2개의 주출입구를 통한 차량 이동동선...
[2013 대학총장 인터뷰 (4)] 홍덕률 대구대 총장 "학생이 행복한 학교 만들겠다 … 건강한 재단 정상화 마무리" 2013-03-14 11:47:36
대학이 한국 경제의, 지역 대학은 지역 경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창조경제의 핵심적 역할을 맡아야 한다고 봅니다."- 최근 각 대학 총장들이 브랜드 제고, 기부금 유치 등을 위해 많이 뛰는데요."요즘 대학 총장에게 요구되는 것은 상당히 다중적입니다. '학문의 전당 최고 지도자'란 전통적 역할부터...
삼성, 프리미엄·특화가전으로 아프리카 공략 2013-03-14 09:46:38
설계한 특화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 아프리카총괄 박광기 전무는 "아프리카는 올해 평판TV 시장이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세계 각 대륙 가운데 최고 수준의 성장세를 보이는 지역"이라며 "프리미엄 제품과 현지 특화형 기능, 현지 밀착형 마케팅의 `3박자`로 시장 지배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삼성전자, 프리미엄·특화가전으로 아프리카 공략 2013-03-14 08:43:23
'삼성 아프리카 포럼' 행사 삼성전자[005930]가 프리미엄·지역특화 가전을앞세워 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삼성 아프리카포럼'을 열어 85인치 UHD(Ultra High Definition·초고선명) TV 등 초우량고객(VVIP)을 겨냥한...
[창원마린푸르지오①규모]총 2132가구의 초대형 브랜드 단지 2013-03-14 05:00:13
진해지역에 유치됐다. 아파트가 들어설 옛 시운학 부지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배산임해의 명당이다. 단지의 뒷쪽으로는 진해구청과 경남 최대의 산림 휴양센터인 드림파크가 있다. 여기에 창원시 내에서도 진해구는 그동안 아파트 공급이 드물어서 이번 분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단지는 전가구가 남향위주로...
유스파, 독일 최대 위생기자재 박람회 ‘ISH 2013’ 참가 2013-03-13 17:27:54
있는 삼홍테크의 유스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지역 특화 기술을 바탕으로 2013년 유럽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상수도와 연결된 비데 밸브 내에 불가항력적인 수압 차에 의해 비데 내 고인 물이 상수도로 흘러 들어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에어-갭(air-gap)’구조와 네덜란드의 수질연구소...
넥슨,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아츠랩' 출시 2013-03-13 12:29:41
있는특화과정이다. t lab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심화과정이며, s lab은 게임과 놀이를 바탕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소통 프로그램이다. 넥슨지원본부 박진서 부본부장은 '컴퓨터와 스마트폰과같은 디지털 기기를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자라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이런 기기들을...
서울은 성형 공화국? … 강남구 '성형', 서초구 '피부' 관광상품 2013-03-13 06:22:55
늘어남에 따라 지역별 의료상품을 특화한 관광코스가 생긴다.서울시는 외국인 관광객의 다양한 의료서비스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지역별로 특화된 의료상품을 엮어 관광코스로 개발, 이르면 다음 달부터 선보일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부터 자치구들을 대상으로 보유한 의료 상품을 확인하고...
윤석원 보령메디앙스 대표 "아토피 제품으로 올 매출 2200억" 2013-03-12 16:59:28
앞으로 보령메디앙스만의 특화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라며 이렇게 말했다.보령메디앙스는 최근 일회용 액체세제인 ‘무첨가 녹는 세제’와 ‘콧물 전용 티슈’ 등 타사에 없는 제품들을 내놨다. 콧물 전용 티슈는 파라벤 등 30여개 유해물질을 넣지 않았고 식염수를 사용해 코감기나 비염 등으로 고생하는 아이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