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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아제약, 복제돼지 기반 의약품 연구 속도…임상개발부 신설 2015-03-26 08:37:00
플랫폼 기술에 대한 비임상 및 임상시험을 주관하게 된다. 또 이들 기술의 허가업무와 각각의 기술에 대한 기술이전 및 다른 제약사와의 공동연구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여러 부서에서 분산 관리되던 바이오의약품 연구결과에 대한 후속과정 진행이 임상개발부로 일원화됨에 따라 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삼국지PK', 카카오 출시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공개 2015-03-25 12:14:01
등을 통해 입증된 게임성과 흥행성에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소셜 기능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대작이다. 모바일 삼국지게임의 진수 '삼국지pk'는 카카오 버전 출시에 앞서 기존 유저들을 위해 대대적으로 '유저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카카오 버전과 기존 버전의 차등 없는 서비스를...
한전-KT, 전남 나주에 `빛가람 에너지 ICT 융합센터` 설립 2015-03-25 10:10:58
에너지 사업 경험 및 GiGA 인프라, GiGA 플랫폼 기반에 한전의 전력망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빛가람 지역의 스마트 에너지 서비스를 구현한다는 계획입니다. 한전 김병숙 신성장동력본부장은 “전력과 ICT기술이 잘 융합된 새로운 신산업이 만들어지면 기업, 국가, 국민에게 편익이 돌아갈 것”이라며 “융합센터의 개설...
[인디게임51]GDC빛낸 모바일게임 '80 Days' 인기비결 2015-03-25 05:59:01
급부상, vr를 비롯한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의 등장 등으로 세대 전환기를 맞고 있기에 많은 개발자들이 컨퍼런스를 통해 다음 세대를 주도할 게임 기술과 플랫폼, 디자인 방법 등을 공부하려는 열망을 보여주었던 것이다. ■ 존 카멕의 '모바일 vr의 여명' 발표 인상적! 개인적으로 이번 컨퍼런스를 참가하면서 gdc...
축구·야구 이어 F1·크리켓·테니스까지…스포츠도 빅데이터 시대…SAP, 新시장 개척 2015-03-22 22:19:47
플랫폼은 차상균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가 2000년 제자들과 함께 만든 벤처기업 tim이 개발한 빅데이터 플랫폼이다. 2005년 sap가 tim을 인수하면서 sap를 대표하는 핵심 기술로 발전했다.멜버른=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중국 "한국도 AIIB 가입 적극 고려" 2015-03-20 21:18:35
가진 국가들이 aiib 참가를 희망하는 것을 환영한다”며 “중국 정부는 aiib를 설립하는 과정에서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널리 받아들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aiib는 다국적 은행들이 가진 좋은 방법을 흡수하고 그들이 걸어온 ‘굽은 길’은 피하면서 효율적으로...
디스그라운드, 25일 서비스 론칭 쇼케이스 2015-03-20 16:15:24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50여개 국가의 회화, 디자인, 영상, 음악 아티스트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아티스트들은 기업과 협업을 통해 수익을 얻고,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한국예술종합학교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3월25일 오후 7시30분부터...
이노스파크, '히어로스카이' 글로벌 시장으로 고고! 2015-03-20 15:22:00
멀티 플랫폼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넥슨 '히어로스카이' 사전 예약 이벤트, 풍성하네! 신재찬 "'히어로스카이'로 '클래시 오브 클랜' 넘겠다" 넥슨 '히어로스카이', 사전 예약 벌써 30만 명이나!? 넥슨,...
넥슨, 언리얼 엔진 4 대규모 장기 사용 계약 체결 2015-03-20 11:45:00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2016년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 우선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 정상원 부사장은 "언리얼 엔진 4는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고품질 게임 경험을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개발 도구"라며 "넥슨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선보일 차세대 게임들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핫이슈] 심상치 않은 '탈카카오' 진짜 이유 보니? 2015-03-19 19:10:59
참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대상 국가를 점진적으로 늘려왔다면 게임을 마케팅하는 플랫폼으로서 지금과 같은 매출 증가세의 적체를 겪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카카오 게임하기의 경우 시장 다변화를 이루지 못한 것과는 별도로 게임 플랫폼이 갖는 대상 고객의 특성이 캐주얼 게임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한계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