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매물마당] 연희동 투자 및 수익형 빌딩 29억 등 13건 2013-01-06 10:10:01
급매 18억5000만원. (02)588-3777 ◆천안시 롯데마트 옆 도시형 생활주택 쌍용대로 이면 롯데마트 옆 상업지역 대지 331㎡, 연면적 808㎡의 5층 건물. 상가 1개 포함해 28가구. 융자 4억5000만원(연 2%), 보증금 8억2300만원, 월 수익 812만원. 임대 완료. 취득세 면제 및 각종 세제 혜택에다 산업단지 출퇴근 주요 통로에...
항공 통신 무이자할부 중단, 갑작스러운 중단으로 시민들 불만↑ 2013-01-05 20:13:08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형 카드사는 최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인 대형 할인점 백화점 면세점 항공사 통신사 온라인쇼핑몰 보험의 무이자 할부를 전격 중단했다. 앞서 삼성카드와 시티카드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중단될 것으로 알려...
<코스피 추가 상승 조건은> 2013-01-05 04:57:13
1천50원수준에 근접한 상태로 환율 하락 속도가 둔화할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 외국인들의환차익 기대가 낮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달 중 벤치마크 변경이 예상되는 이른바 '뱅가드(Vanguard) 이슈'도 외국인 수급과 관련해 주목할 만한 이슈다. 세계 최대 이머징 상품을 운용하는 뱅가드는...
<대전 백화점 폭설 특수…아이젠·부츠 '불티'> 2013-01-04 14:04:17
매출이 신장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아웃도어 품목에서 스패츠와 아이젠의 매출이 같은 기간각각 100%, 50%씩 증가했다. 점퍼의 경우에도 가벼운 다운점퍼보다는 두꺼운 점퍼가 인기를 끌면서 헤비다운의류의 매출이 20% 늘었고, 고어텍스 기능이 있는 방한화도 한때 수요가 몰려 재고가 부족하기도 했다....
매서운 추위·폭설에…채소값 '천정부지' 2013-01-03 17:02:55
품목은 50%까지 값이 뛰었다.배추, 당근, 양배추는 작년 이맘때보다 3~4배 비싸졌다. 배추값은 ㎏당 1300원으로 1주일 전(1090원)보다 19.3%, 1년 전(312원)보다 316.7% 뛰었다. 당근 20㎏은 8만6000원으로 1주일 전보다 18.1%, 1년 전보다 294.5% 급등했다. 양배추 10㎏은 1만6000원으로 전주 대비 20.3%, 전년 동기 대비...
박재완 "국외자본 유입 모니터링 강화" 2013-01-03 16:11:32
이날 롯데호텔에서 열린 범금융기관 신년인사회에서 기자들과 만나미국의 재정절벽 협상 타결 이후 원ㆍ달러 환율 하락세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정부의 대응책에 대해선 답을 피했다. 그는 전날 "재정 절벽이 해소되면서 자본유입과 함께 환율 등에 특정 방향으로의 쏠림현상이 걱정된다"며 "적극적이고 단계적인...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롯데홈쇼핑도 패션 상품 비중을 강화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대 주부 고객부터 20~30대 젊은 여성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또 경기 불황을 감안한 ‘저렴한 가격의 실속 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저렴한 가격의 세제인 ‘퍼실’을 비롯해...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시장 규모는 2011년보다 50%가량 성장한 약 4400억원으로 현대증권은 추정했다.이마트는 지난해 6월 ‘분스’를, 카페베네는 같은 해 8월 ‘디셈버24’를 선보였고 롯데슈퍼는 올해 봄께 1호점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기존에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업체들도 출점 수를 크게 늘렸다. 업계 1위 올리브영은 2011년 가맹사업을...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성장세는 50%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인 자라, 스웨덴 h&m, 일본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뿐 아니라 에잇세컨즈, 에이랜드, 톰보이, 스파이시칼라 등 국산 브랜드의 성장세도 가파른 추세다.◆독특하거나 저렴한 여성복 인기 여성복은 지난해 7조7000억원 규모에서...
대전지역 백화점은 벌써 설 마케팅 2013-01-03 15:01:45
품목을 15% 할인된 가격에, 건강식품은오메가·홍삼 등의 제품을 30~50% 할인해 판매한다. 샤또와인 2호와 영광굴비, 한가족 멸치·잣 실속세트를 각각 50%, 20%,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친환경 수삼·더덕세트, 자연송이세트, 친환경 표고버섯세트 등에 대해10%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