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놀자 "1분기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거래액 140% 증가" 2024-04-09 08:25:35
야놀자 "1분기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거래액 140% 증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야놀자는 라이브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의 올해 1분기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1분기 시청자 수는 600% 증가한 340만여명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를...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같은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는 것은 최근 홈쇼핑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다. 하지만 자사 모바일 앱이 아니라 유튜브에도 라이브커머스를 개설한 곳은 CJ온스타일뿐이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라도 앱을 깔지 않은 소비자에겐 노출되지 않는 만큼 유튜브 등 외부 채널을 통해...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두번째 ‘라방’(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소비층을 3040으로 넓히기 위해서다. TV 시청인구가 계속해서 줄어드는 만큼 모바일 앱과 유튜브에서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장기적으로 TV 의존도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새...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개설…30∼40 여성 공략 2024-04-07 09:54:07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이다. 매진임박은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이현이와 함께 30∼40대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하는 '엄카찬스' 콘텐츠를 통해 이현이가 각 지역 유명 카페를 찾아다니며 요즘 엄마들의 트렌드를 탐방하고 진솔한 소통을...
코로나 혹한기에 '제2의 창업' 대박… 하나투어 확 바꾼 IMM PE [PEF 밸류업 사례탐구] 2024-04-04 14:22:03
인공지능(AI) 기반 채팅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도입했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도 열었다. 여행사로서 근본적인 여행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도 공을 들였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하나투어는 '3무(無)' 여행 패키지 상품인 '하나팩 2.0'을 선보였다. 기존 패키지 상품의 관행을 깨고, '노쇼핑,...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마케팅도 해나가기로 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 LVMH 특집 생방송도 편성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의 럭셔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귀희 현대홈쇼핑 e뷰티팀 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현대홈쇼핑 플랫폼 내...
"국내 최초로 탑재"…삼성 신형 AI 청소기 '놀라운 기능' [영상] 2024-04-04 09:37:03
11번가, CJ홈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날부터는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스포크 AI 스팀 판매 확대에 나선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탑재된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으로 기존 물걸레 로봇청소기의 위생과 관리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했다"며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능으로 기존에...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유명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최대 할인 행사를 넘어 시즌 트렌드를 제안하고 모바일과 TV를 넘나드는 쇼핑 편의를 집약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로 고객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삼성전자, 물걸레 스팀 살균 탑재 '비스포크 AI 스팀' 본격 판매 2024-04-04 08:38:37
3일 삼성닷컴, G마켓, 11번가, CJ홈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 데 이어 이날부터는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 확대에 나선다. 비스포크 AI 스팀은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와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해주는 로봇청소기로, 국내 최초로 탑재된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과 고도화된 AI...
봄철 소비 진작 '미리 온 동행축제' 매출 631억원 2024-04-03 12:00:13
3일 밝혔다. 11번가, 위메프, 네이버쇼핑,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배달의민족 등 35개 온라인 채널 608억원과 행복한백화점 특가기획전, 판판면세점 등 오프라인 채널 23억원이다. 미리 온은 다음 달 동행축제에 앞서 개최된 온라인 중심의 사전 행사로 '신학기 준비'와 '봄맞이 대청소 및 집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