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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일본에서 대용량 음료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는 이유 2019-01-30 10:45:04
올린 것입니다.코카콜라의 뒤를 이어 아사히음료, 산토리식품, 기린 등 주요 업체들이 잇따라 가격인상을 발표하고 나섰습니다. 업계 2위 산토리식품은 지난 16일 5월 출하 분부터 생수를 포함한 우롱차 등 대형 페트병(1.2~2ℓ)제품의 소매가격을 20엔씩 올리겠다는 입장을 드러냈습니다.이에 아사히음료가 22일 대형 페...
[2등의 반란] 토종 위스키의 '화려한 부활'…7년 만에 매출 10배↑ 2019-01-19 07:00:00
100년 전부터 위스키를 만들어 오기 시작한 일본은 산토리사의 무연산 위스키 '가쿠빈', '히비키 하모니' 등을 통해 세계적인 위스키 수출 국가에 등극했다. 미국에서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꿀, 시나몬 향이 가미된 플레이버 위스키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급성장 하고 있다. 골든블루도 연산 표기를...
자연재해 영향?…생수가 커피 제치고 일본 음료 판매량 1위 2019-01-17 11:25:55
산토리 천연수'(1억1천730만개)로, 전년보다 8.6% 증가했다. 생수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90년 이후 28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판매량이 3.6% 줄어 2위로 내려앉았다. 마실 물로 수돗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일본에서 음료로 판매되는 생수가...
"휴대폰으로 무선 VR전송" 2018-12-30 18:48:47
기술 개발에 뛰어들었다. 일본 음료회사인 산토리와 함께한 vr 시음회 행사, 중국 피카소 전시회 vr 체험존 등을 주관했다.클릭트는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2일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2018 서울 클러스터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내년에는 무선 vr 게임을 보급하기 위해 이동통신사와...
'무선 VR기기' 세상에 처음 선보인 클릭트[이슈+] 2018-12-19 15:05:36
산토리 음료의 세계 최초 무선 walking vr 시음회 이벤트 제작 운영과 중국 피카소 전시회 vr 체험존 기술 제공, 삼성 gear vr 런칭타이틀 제작 등으로 호평을 얻었다.용인 마북동 현대 인재개발원에 설치된 세계 최대 규모의 미디어 월 위에 수십만 명의 얼굴 사진이 모여 실시간 애니메이션과 인터렉션을 하는 디지털...
'품귀사태' 일 위스키 시장에 `이변'…아열대 대만·인도산 상륙 2018-12-13 11:45:42
업계 1위인 산토리도 지난 6월 이후 인기 싱글몰트 위스키인 '하쿠슈(白州) 12년'과 브랜드 위스키 '히비키(響) 17년'의 판매를 중단했다. 모두 위스키 원액 재고가 부족해서다. 위스키 원액은 제조에 10년가량 걸린다. 즉 10년 후의 수요를 미리 전망해 원액을 제조해야 한다. lhy5018@yna.co.kr (끝)...
도이치 그라모폰 설립 120주년, ‘조성진X안네-소피 무터’ 서울 갈라 콘서트 개최 2018-12-06 09:59:40
12월 5일에는 도쿄의 산토리 홀에서 갈라 콘서트를 가졌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안네-소피 무터와 세이지 오자와가 이끄는 사이토 키넨 오케스트라가 바흐, 베토벤, 생상스와 차이코프스키를 연주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일본 황실 가족이 참관하여 화제를 모았다. 도이치 그라모폰의 실제 120주년 생일인 12월 6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11-29 08:00:07
자위대 합참조직 강화 나선다 181128-0883 외신-012216:29 '원액 부족'에 日 산토리 이어 기린도 자국산 양주 판매 중단 181128-0906 외신-012316:40 中 "북중 국경관리협정 이행 상황 의견 교환" 181128-0919 외신-012416:50 라스코 동굴 벽화는 운석 충돌에 관한 별자리 기록 181128-0921 외신-012516:52...
'원액 부족'에 日 산토리 이어 기린도 자국산 양주 판매 중단 2018-11-28 16:29:44
산토리 이어 기린도 자국산 양주 판매 중단 (도쿄=연합뉴스) 최이락 특파원 = 산토리와 기린 등 일본의 대형 주류회사들이 양주 원액 재고 부족으로 인기 양주 상품 판매를 잇달아 중단하고 있다. 28일 도쿄신문에 따르면 기린맥주는 주력 위스키 브랜드인 '후지산로쿠(富士山麓)'의 '다루주쿠겐슈(樽熟原酒)...
호황 日, 구인난 못견뎌 흑자도산 vs 불황 韓, 일감절벽 내몰려 줄도산 2018-10-15 17:48:38
컨테이너를 함께 쓰고 있다. 아사히와 기린, 산토리, 삿포로 등 일본 4대 맥주업체들도 지난해부터 홋카이도와 간사이, 주고쿠 등에서 공동 화물열차를 이용하고 있다. 밋칸과 닛신푸드, 하우스식품 등은 2016년부터 홋카이도에서 상품 공동 수송을 하고 있다.직원 이직을 막기 위해 당근을 내놓는 기업도 많아졌다. 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