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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세계 최대 AI 콘서트 열렸다"…엔비디아, 새로운 플래그십 AI칩 B100 공개 2024-03-19 06:36:20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은 황 CEO는 무대에 오른 후 “이것이 콘서트가 아니라는 점을 깨닫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100은 엔비디아의 이전 제품 크기의 칩 두 개를 가져와 단일 칩으로 묶은 형태다. 새로운 칩에는 2080억 개의 트랜지스터가 탑재되어 있다. 이는 이전 칩인 H200의 800억 개보다 두...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브랜드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15:27:53
브랜드로 출범한 블라인드리즌은 가죽의류 라인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 소재를 공급하는 이탈리아의 피스톨레시와 람포, 스위스 리리 등과 협업해 원단을 개발하고 있으며 가수 지드래곤 등이 착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올해 초에는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글로벌 시장에도...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브랜드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11:26:43
이후 가죽의류 라인으로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에 소재를 공급하는 이탈리아의 피스톨레시와 람포, 스위스 리리 등과 협업해 원단을 개발하고 있으며, 가수 지드래곤 등이 착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올해 초에는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했다. 젠테는 이번...
미래 UAM 실내 모습은?…현대트랜시스, 국제 디자인상 본상 수상 2024-03-18 10:25:34
자투리 가죽을 엮어 사용하는 위빙 기법을 적용해 가죽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시트의 지속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했다. 서승우 현대트랜시스 시트 본부장(상무)은 "미래 모빌리티 실내 공간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 제공을 위한 현대트랜시스의 노력을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아 뜻깊다"며 "고객...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레이블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09:08:02
2014년 패션 쥬얼리 브랜드로 시작으로 가죽의류 라인으로 확장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드래곤, BTS 지민, 이수혁 등 국내 패션 셀럽들이 착용해 알려졌다. 블라인드리즌은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에르메스, 샤넬 등 글로벌 브랜드에 소재를 공급하는 이탈리아 피스톨레시,...
현대트랜시스, iF 디자인 어워드서 2개 부문 본상 수상 2024-03-18 09:03:52
꼽힌다. 올해에는 제품과 프로페셔널 콘셉트, 사용자 경험(UX) 등 9개 부문에서 총 1만1천개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고, 현대트랜시스는 프로페셔널 콘셉트의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도심형 에어 모빌리티 캐빈 콘셉트는 국내 자동차 부품업계 최초로 미래 모빌리티인 UAM의 공간 솔루션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제품을 내놓는다. 앞서 ‘생로랑’은 치킨 배달용 종이 상자와 닮은 ‘테이크어웨이 박스(Take-away Box)’ 핸드백을 팔았다. ‘셀린느’는 마치 슈퍼마켓 비닐봉투처럼 생긴 가방을, ‘캘빈클라인’은 설거지할 때나 쓰는 분홍 고무장갑을 본뜬 장갑을 출시한 적이 있다. 지난해 ‘보테가베네타’가 신제품으로 내놓은...
클래식 로퍼의 재발견…쿠에른, '디종' 컬렉션 출시 2024-03-14 13:00:01
돋보이는 라스트 쉐입, 천연 가죽의 클래식한 매력을 담은 앞코의 굵은 셔링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깊이 있는 무드를 연출한다. 디종 01 페니 로퍼는 클래식한 로퍼 쉐입에 매끄러운 광을 입혀 포멀함을 더하고 앞코에 핸드 스티치로 굵은 셔링 주름을 잡아 천연가죽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함께 출시된 디종...
디케이앤디, 오픈 이노베이션 통한 친환경 소재 개발 나서 2024-03-14 09:00:00
배양 가죽 개발·생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셀미트’는 세계 최초로 세포 기반 캐비어 시제품과 독도새우를 이용한 세포 배양육 시제품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양사는 함께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 배양 가죽을 개발 중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중견 B2B 제조사와 스타트업이 만나 양사의 역량을 극대화해...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든 컬렉션은 가죽, 울, 실크 등의 고급 소재만을 사용한다. 친환경 소재 사용, 높은 품질의 제작 과정 등을 통해 환경적, 윤리적 책임을 강조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품은 프랑스에서 만들어진다. 브로이어플러스는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남성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오피스 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