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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인공지능 TV, ‘딥씽큐·구글 어시스턴트’ 모두 탑재한다 2018-08-24 09:59:00
플레이어, 게임기 등 다른 기기와도 간편하게 연결한다. 영화, 스포츠, 게임 등 영상모드를 변경하면 영상 종류에 맞는 최적의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한다.권봉석 he사업본부장 사장은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과 구글 어시스턴트를 함께 탑재해 더 진화한 인공지능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인공지능 tv로...
日 여야 대립 '카지노 법안' 국회 통과…"3곳까지 설치 가능" 2018-07-20 21:49:10
등의 입장은 금지된다. 카지노 사업자는 수익의 30%를 납부금으로 내야 하며, 이 금액은 정부와 시설이 있는 해당 도도부현(都道府縣·광역자치단체)이 관광진흥과 복지 등 공공사업에 활용한다. IR 시설에는 카지노 외에 국제회의장, 전시 및 숙박시설도 포함된다. 일본에서는 1인용 게임기를 이용해 상품권을 획득하는...
글로벌 기업 '한국 성적' 희비… 닌텐도 '웃고' IBM '울고' 2018-07-08 17:17:50
it사업 실적 분석 해보니…닌텐도, 매출 1250억원 전년 대비 218% 증가 게임기 '스위치' 인기 영향ibm, 매출 8천억대 붕괴 영업이익 403억…30% '뚝' 실적악화에도 본사 배당 늘려후지쯔, 2년 연속 영업 손실 [ 김주완 기자 ]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들이 한국 사업 실적에서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새로운...
콘솔게임의 귀환...게임업계 '블루오션' 기대감 2018-06-25 17:33:59
콘솔게임기인 엑스박스 버전으로 출시해 글로벌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펄어비스도 모바일과 PC버전으로 큰 흥행성과를 거둔 검은사막을 올 하반기 엑스박스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인터뷰> 전광배 펄어비스 콘솔사업팀장 "콘솔버전 출시를 통해 콘솔게임이 주력을 이루고 있는 북미 유럽시장의 저변을...
[대기업보다 좋은 알짜기업] 7시간 근무제 시행 중인 ‘에듀윌’…면접비 25만원·퇴사 축하금 200만원 등 ‘파격 채용 제도’로 눈길 2018-06-25 10:57:00
있고 게임기 등을 이용해 잠깐의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인사팀의 박성호 차장은 “오래 일하는 것이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 직원들의 ‘워라밸’을 위해 7시간 근무제를 도입했다”면서 “근무 시간은 줄어들었지만 오히려 작년 대비 같은 기간 내 매출액이 증가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서로 다른 곳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 첫 온라인 VR 게임 출시" 2018-05-06 18:28:08
즐기거나 하나의 게임기에 두세 명이 연결해 이용할 수 있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네비웍스의 vr 총싸움 게임 ‘배틀x’는 서로 다른 곳의 게임 이용자 80명이 온라인으로 연결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2000년 설립된 네비웍스는 가상전술훈련 소프트웨어 등을...
[경남소식] 신재생에너지 보급확대 추진협의회 발족 2018-04-09 16:00:39
시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앞두고 어린이 기호식품 일제 점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내달 어린이날을 앞두고 9일부터 17일까지 어린이 기호식품 안전성 확보를 위한 일제 점검에 나선다. 어린이가 즐겨 먹는 과자·음료류, 캔디류, 떡볶이, 핫도그 등 어린이 기호식품을 조리·판매하는 학교 주변 편의점,...
[이 아침의 인물] '레고 창업주' 크리스티얀센 2018-04-06 19:02:59
사업다각화 실패와 디지털 게임기의 강세로 최대 위기를 맞았다. 그때 전사적으로 되새긴 것이 “최고만이 최선”이란 창업주 크리스티얀센의 신조였다. 완벽을 추구하는 창업주의 철학을 모토로 삼아 기본으로 돌아간 레고는 화려하게 부활했다.홍윤정 기자 yjho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기자들의 스탁체크] 대원미디어, 닌텐도+팝콘D스퀘어 '공략' 2018-04-03 16:25:43
대원미디어가 이름을 더 알리게 된 계기도 이 게임기가 주효했습니다. 대원미디어가 지난해 12월초부터 국내에서 유통되는 전체 닌텐도 스위치 중 50%를 담당했는데, 이 게임기가 한달만에 총 11만대가 판매되면서 게임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이 때문에 한달간의 판매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실적 기준 사업별 비중...
"양적 경쟁으론 못 이긴다"… 적자사업 버린 소니, 프리미엄 승부수 2018-04-01 19:12:19
적자를 봤던 것과 비교하면 상전벽해(桑田碧海)다. 플레이스테이션(게임기)이 처음 출시된 1998년(5260억엔) 실적을 훌쩍 뛰어넘는다.소니를 지탱하는 4대 축인 게임·반도체·금융·음악 사업이 모두 영업이익 1000억엔을 웃돈 것으로 점쳐지는 등 기업 체질도 골고루 좋아졌다. 주력 사업을 포함한 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