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스마트메시지 개편…추천도서 등 생활정보도 제공 2020-02-18 06:00:03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메시지'를 고객들의 관심사를 담은 모바일 잡지 형태로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메시지는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세일과 사은행사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신세계백화점은 2017년 9월부터 종이로 발송되던 세일 우편 광고물(DM)을 없애고 문자로 이를 대신해왔다. 앞으로는 세일...
KT "코로나 걱정없이 온라인몰에서 폰 사세요"…푸짐한 경품 행사 2020-02-17 10:04:27
KT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매장 방문 대신 온라인 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경향을 반영해 신규 스마트폰 구입 고객들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
이통3사, 갤럭시S20 개통행사 안 연다…코로나19 확산 우려 2020-02-13 07:55:01
시작일에 유명 연예인과 고객 등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열었다. 작년 하반기 갤럭시노트10이 출시됐을 당시 SK텔레콤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김연아 선수, 배우 홍종현과 고객을 초청했다. KT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고객 초청 파티를 열었다. 아이폰11 출시 당시에는 SK텔레콤이 사전구매고...
`코로나19`에 갤럭시S20 개통행사 안 연다..."사은혜택 확대" 2020-02-13 07:23:09
때마다 사전 개통이 시작되는 당일 연예인과 고객 등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열고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작년 하반기 갤럭시노트10이 출시됐을 당시 SK텔레콤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김연아 선수, 배우 홍종현과 고객을 초청했고, KT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고객 초청 파티를 열었다. 아이폰11...
'코로나19' 여파에 이통3사, 갤럭시S20 개통행사 안 연다 2020-02-13 06:06:01
때마다 사전 개통이 시작되는 당일 연예인과 고객 등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열고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작년 하반기 갤럭시노트10이 출시됐을 당시 SK텔레콤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김연아 선수, 배우 홍종현과 고객을 초청했고, KT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고객 초청 파티를 열었다. 아이...
"아웃렛 상품도 온라인으로"…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G마켓 입점 2020-01-30 09:25:08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사은 행사도 연다. 매일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수입 명품 구매 고객을 위해서는 5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1만명에게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SCI급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서울대 총동문회 `50주년 기념 다이어리 제작 지원` 2020-01-17 20:00:01
감사 사은 행사`를 실시로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고, 지난 여름에는 `뉴욕 시애틀 글로벌 호텔에서 논문쓰자`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으로 연구자들 사이에서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킨 바 있다. 브레인PhD는 앞으로도 R&D투자를 통해 논문전략연구소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연구자들에게...
미라지퍼니쳐 강남점 오픈…펜실베니아하우스 (Pennsylvania House) 특별관 신설 2019-12-18 15:43:53
국내 최대 규모 물류창고를 보유한 미라지 퍼니쳐는 강남점에 이어 분당점에도 펜실베니아하우스 특별관을 신설한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미라지 퍼니쳐 강남점은 이달 말일까지 제품구입시 무료 배송 서비스및 금액별 사은행사등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라지퍼니쳐 본사 홈페이지를...
백화점서 즐길거리 문자로 알려준다…신세계百 스마트 메시지 2019-12-05 06:00:03
=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에게 발송되는 '스마트 메시지'를 통해 백화점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5일 밝혔다. 그간 신세계는 매달 100만건 가까이 휴대전화로 발송되는 스마트 메시지를 통해 세일과 사은행사 등을 전달해왔다. 그러나 6일부터는 점포별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사진 명소와 아카데미...
[단독] 스타벅스 다이어리, 중고나라 넘어 쇼핑몰에서까지 '웃돈 거래' 2019-11-20 13:08:21
책정돼있다. 스타벅스 측은 "일부 기업의 사내 행사나 특정고객 이벤트 행사 때 다이어리를 B2B(기업 간 거래) 차원에서 판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매우 소량이다"라면서 "이러한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에게 웃돈을 주고 판매하도록 타 업체나 개인에게 다이어리를 판매하는 경우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