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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 스타트업 CEO] “시각장애인들도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2020-12-14 15:50:00
있게 소리를 들으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화 걸기와 받기, ARS 텔레뱅킹 등은 물론 문자나 카톡 메시지를 편하고 빠르게 보낼 수 있으며 신용카드 정도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중에도 주머니 속 스마트폰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 대표는 “리보는 시각장애인이 스마트폰을 보다 자유롭게...
고객 예금 빼돌려 누리는 사치, 화려할수록 무너짐은 비참했다 2020-12-11 17:17:16
여느 날과 다르지 않게 리카는 우량 고객 고조(이시바시 렌지 분)의 집을 찾았다. 고조는 집 금고에 현금을 쌓아두고 사는 노인이다. 리카의 방문에 고조는 ‘갑’의 지위를 한껏 즐긴다. 리카는 차를 타오고, 고조는 리카에게 성희롱 섞인 농담을 던진다. 고조는 부엌에 있던 리카의 어깨를 만지려고까지 한다. 그 순간...
"사회적 거리두기 다 좋은데 왜 카페만 홀영업 금지죠?" 2020-12-02 17:21:29
좋다"면서 "하지만 정책을 시행함에 있어 적어도 국민들이 납득을 할 수 있는 정책을 내 놓고 공정하게 시행해야지 어느 한 쪽만 눈물을 흘리게 해서는 안된다"고 정부를 비판했다. 이어 "도대체 무슨 근거로, 무슨 기준으로 카페는 홀영업하면 안되고 음식점은 홀영업해도 되나"라며 "누구의 머리에서 나온 생각인가. 누가...
대기업 고민 해결한 스타트업 18곳 시상...최대 25억 지원 2020-12-01 14:30:00
원격접속과 음성채팅으로 친구·가족과 함께 체험 가능한 실감형 여행 콘텐츠로 가상현실(VR) 서비스의 확대 가능성을 보여줬다. LG디스플레이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여러가지 가구·가전 등 생활제품에 적용해 활용영역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다양하게 변화되는 고객의 수요에 맞춘 스마트한 미래 주거공간을...
아난티 코브, 신비로운 빛의 공간 ‘캐비네 드 쁘아쏭’ 오픈 2020-11-26 11:40:01
등 아난티의 철학과 가치관을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빛과 소리를 활용, 자연의 위대함을 아름답고 비범하게 표현해 고객들이 아난티가 추구하는 가치를 직접 보고, 느끼고, 생각할 기회를 마련했다. 캐비네 드 쁘아쏭은 아름다운 빛을 경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갤러리...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새 부캐 마음배달꾼 첫 등장…'13.5%' 최고의 1분 2020-11-22 09:23:01
소리에 눈치로 양조절에 나섰고, 김치소를 배춧잎 사이에 골고루 묻힐 때는 찐친들의 화기애애 수다 파티가 펼쳐졌다.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김종민표 라면이 완성된 가운데 멤버들은 직접 담근 김치와 함께 라면 먹방을 펼쳤고 “양념이 잘 들었다”며 스스로 담근 김치 맛에 푹 빠졌다. 드디어 완성된 김치를 깐깐하게...
삼성화재,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자동차 부문 23년 연속 1위 2020-11-19 11:32:35
절차 강화 등의 고객 권익보호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 중이다. 더불어 전국 6개 권역(강남, 강북, 강서, 경기, 부산·대구, 충청·호남)에 소비자보호센터를 배치하고 고객의 소리에 대응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각 센터의 현장밀착형 업무 수행을 위해 영업과 보상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하여 전문성을...
삼성생명,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생명보험부문 1위 기록 2020-11-19 11:07:27
기록했다. 삼성생명은 `보험을 넘어, 고객의 미래를 지키는 인생금융파트너`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보호하고 소통함으로써 고객이익을 위한 적극적인 변화와 노력을 추진하고 있다. 삼성생명의 `소비자 권익 보호` 중심에는 전국 8개 고객센터와 소비자보호팀 및 컴플라이언스팀 소속 임직원 200여 명이 있다....
"이 색은 동양인에 안 어울려요"…인종차별한 에스티로더 2020-11-08 16:46:33
쪽지를 받은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다른 고객들도 비슷한 일을 경험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상품의 판매 페이지에도 같은 내용의 쪽지를 받았다는 후기와 항의 글이 여러 건 올라왔다. 이들은 후기를 통해 "선택한 옵션과 다른 제품이 도착했는데, 증정 제품이라 품절로 인한 색상 변경이었으면 괜찮았겠지만 그 위에 ...
코웨이, 서비스에 혁신을 담다…정수기 AS부문 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2020-11-02 15:10:48
도구로 정착됐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VOC(고객의 소리)를 관리하기 위해 RTV(real time voc)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고객의 모든 음성언어를 문자언어로 자동 변환해 주요 사항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VOC를 유형별로 실시간 관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