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폰SE2 출시 늦어지자 아이폰X 가격인하 `가심비몰`10만원대 물량 풀려 인기 2020-03-07 11:00:00
할인 프로모션 대상 모델이 늘어나 아이폰X 구매율이 크게 증가했다." 밝히며 "새학기를 맞이하여 중고등학생 스마트폰으로 아이폰7,8 모델의 공짜폰 구매 및 정품 에어팟 2세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해주는 혜택에 입소문을 타고 문의하는 고객들이 증가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
코로나19에 사라지는 '중국산 김치'?…음식점의 국산 식재료 선호도↑ 2020-02-26 07:56:16
무(99.2%), 대파(99%), 양배추(93.1%), 흙양파(90.9%) 등은 국산 구매율이 압도적이었다. 축산물에선 쇠고기를 제외한 대부분 축종의 국내산 구매율이 70%를 넘겼다. 쇠고기는 호주산 비중이 67.8%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미국산 21%, 국내산 11.2% 등 순이었다.돼지고기의 국내산 비중은 66.9%, 닭고기는 85.8%, 오리고...
음식점 식재료 11종 국산>중국산…코로나19 수급난 피할까 2020-02-26 06:15:01
구매율이 월등히 높았다. 중국산 비중이 높은 채소류는 배추김치와 깐양파 등 2종으로, 이들의 중국산 비중은 각각 87.4%, 55%였다. 다만, 중국산 배추김치를 쓰는 음식점 중 "앞으로 국내산으로 바꾸겠다"는 의향을 보인 곳이 전체의 35.5%로, 반대의 경우 30.7%보다 많아 앞으로 중국산 배추김치의 비중은 낮아질 것으로...
공영쇼핑, 마스크 게릴라방송 15만개 완판 2020-02-19 18:10:19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ARS 전화 및 상담전화로만 주문을 받았다. 많은 고객에게 구매 기회가 주어지도록 1가구 1세트로 구매 수량을 제한했다. 판매 방송에서 40대 이상의 구매 비율은 77%를 차지했다. 30대 16%, 40대 37%, 50대 26% 등으로 연령대별 구매율이 비교적 고르게 분포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공영쇼핑, 게릴라 방송서 마스크 15만개 9분만에 매진 2020-02-19 13:28:13
바 있으며 당시 50대 이상의 구매율은 약 70%였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필수품이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확보하는 대로 매일 판매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코로나19의 위기 상황 속에서 품귀 현상을 겪고 있는 마스크와 손소독제의 가격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영쇼핑, 손소독제 게릴라방송 14분 만에 매진 2020-02-17 15:49:35
이번 방송에서 50대 이상 시청자의 구매율은 약 70%로 나타났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향후 진행되는 마스크, 손 소독제 방송도 더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며 "공공기관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공영쇼핑 "`게릴라 판매` 손소독제 2만개 14분만에 매진" 2020-02-17 13:59:45
운영 중인 시니어 전담 상담서비스인 `시니어 플러스팀`의 담당 인력을 기존 19명에서 40명까지 늘려 고연령층의 마스크, 손소독제 구매를 지원한 이 날 방송물량 중 50대 이상의 구매율이 약 70%로 나타났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향후 진행되는 마스크, 손소독제 방송도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농진청, 국산 골드키위 새 품종 '감황'·'선플' 개발 2020-01-30 11:00:02
맛이 달콤한 골드키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면서 골드키위 구매율은 2010년 22.2%에서 2017년 30.2%로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이번에 개발된 두 품종은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했다. 감황은 평균 무게가 140g으로 큰 편이다. 익힌 뒤 당도가 19브릭스까지 오르는 등 단맛이 뛰어나다. 선플은 평균 무게가 117g이고,...
펭수가 선택한 락토핏, 네티즌도 같이 핏!핏!핏!핏! 2019-12-31 11:11:20
유산균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구매율,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건기식 브랜드 최초(홍삼 제외), 단독 브랜드로서 연 매출 2천억을 돌파하는 등 국민 유산균이라는 명성에 맞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건기식 업계 최초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CGV 용산아이파크몰 내...
종근당건강 ‘락토핏’, 유산균 업계 첫 연매출 2000억 원 돌파 2019-12-27 17:21:52
돌파했다고 밝혔다. 락토핏은 섭취율과 구매율 1위로 지난 2019년 7월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해 유산균 브랜드 최초 천억 클럽에 가입했으며, 5개월 만에 또 다시 2천억원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번 매출 2천억 원 달성을 통해 락토핏은 국내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를 넘어 국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