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아시아나항공` 1위 선정 2022-11-18 10:16: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이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 1988년 창립 이래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항공 서비스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떠났던 여행이 돌아오는 것에 발맞춰 안전 운항과...
DGB생명,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획득 2022-11-18 09:02:22
내에서의 만족도 향상과 업무 활력 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DGB생명은 `학습하는 조직, 공부하는 직원`을 강조함으로써 임직원들의 성장과 만족도 향상을 모색하고 이것이 향후 고객을 향한 최고의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독서경영 우수인증 획득을 통해 지급되는 도서구입비는...
우정사업본부, 3400여개 우체국망…산간·오지도 동일요금 2022-11-16 16:44:02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24회 1위에 선정됐다. 1884년 우정총국에서 출발한 우정사업본부는 138년 역사 속에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성장해왔다. 전국 동일요금으로 보편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익적 성격과 자체 수익으로 비용을 충당하는 기업의 성격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
외로움에 지친 30대 도시인 …주말이면 '남의집' 몰려간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12 07:00:01
74%가 1주일내로 다시 찾고 있습니다. 유저 만족도가 높습니다. △두번째는 안전 이슈 입니다. 모르는 이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것 자체가 리스크입니다. 하지만 잠을 재우는 에어비앤비도 글로벌로 확장했는데, 겨우 3~4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은 난이도가 낮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Q. 호스트·게스트 관리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슈퍼소니팩' 먹고 손흥민 경기 직관가자 2022-11-09 16:09:32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롯데리아는 두 대표 메뉴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용물을 늘리는 ‘든든 캠페인’을 지난해 7월부터 전개했다. 이를 계기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이는 작업에 주력했다.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 양이 기존 대비 1.5배 많아졌고, 패티 중량도 각각 25%, 28% 늘었다. 제...
"'우영우' 같이 보고 NFT 받는다"…웹3.0 시대의 콘텐츠 소비법 2022-10-28 15:27:19
9000명. 고객 유지 비율을 의미하는 리텐셜율은 65%에 이른다. 김 대표는 "현재 유저 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리텐셜율이 굉장히 높은 상황"이라며 "이는 이용자 만족도가 높다는 뜻이다. 거래 가능한 NFT가 출시되면 현재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첫번째 고객이 되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예를 들면, 와치파티를...
유비온 "상장 통해 ‘글로벌 에듀테크 서비스 선도기업' 도약" 2022-10-27 13:59:06
고객 부담도 줄인다. 이를 중장기적인 구독 서비스로 활성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기업공개를 통해 총 276만주를 공모한다. 주당 공모 희망가 밴드는 1800원~2000원이다. 공모 금액은 공모가 밴드 상단 기준 약 55억원으로 100% 신주로 모집한다. 유입되는 자금은 에듀테크 서비스 고도화와...
지금은 우리가 사모펀드처럼 투자할 때[김태엽의 PEF썰전] 2022-10-19 19:32:09
찐이다. 사람인, 링크드인: 의외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회사 경영진의 수준을 말해준다. 트립어드바이저: 해외 B2C 브랜드 관련 리뷰와 인사이트가 생각보다 많다! 트위치: 게임 투자를 한다면, 말이 필요없다. 이외에 B2B는 각 섹터에 특화된 플렛폼이나 리뷰 사이트가 있는데, 그건 각각 찾아야 한다. 그것도 귀찮다면?...
"건강기능식품 ODM서 세계 1위 할 것"…코스맥스의 도전장 2022-10-12 16:21:34
마케팅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로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코스맥스 계열사인 믹스앤매치에서도 최근 코스맥스엔비티와 함께 ‘브이랩스’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진행할 만큼 반응이 뜨거운 편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를 통해 앞으로 도래할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화장품 이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에서도 주도권 잡을 것" 2022-10-12 16:04:15
마케팅 지원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해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덕분에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연평균 매출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도 갖췄습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선 유일하게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호주 등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공급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