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와 IT 미래산업이 한 자리에 '지페어 코리아 2024 개막' 2024-10-31 17:32:47
또, 중국의 왕홍(인플루언서)과 협력해 K-뷰티 제품의 중국 진출을 돕는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경진대회도 실시한다. 수출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프로그램과 해외 바이어와 기업 간 1:1 매칭 수출상담회, 국내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유통 MD들이 참여하는 구매상담회도 함께 기획했다. 우수 제품과 ...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K제품 유통에 관심 있는 기업과의 협업, 시장 발굴을 위해 참가했다"며 이렇게 말했다. 유 대표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와 재외동포 최대 경제단체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공동 주최한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의 일환으로 열린 '한국상품박람회'에 자회사 '코코다이브' 부스를...
신영와코루, 프라이빗 피팅룸 갖춘 70년 헤리티지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31 14:21:47
등 2개의 공간으로 기획했다. 비너스, 와코루, 솔브 등 대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에서는 신영와코루의 헤리티지 전시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다. 4층 ‘더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신영와코루의 피팅 전문가가 직접 사이즈를 체크해주고, 나에게 맞는 언더웨어를 찾아주는 무료...
삼성 모바일, 3분기 호실적…갤럭시 신제품 효과(종합) 2024-10-31 11:57:25
삼성전자 MX사업부 기획그룹장(상무)은 이날 컨퍼런스콜에서 "생성형 AI 모델을 온디바이스로 실행하려면 고성능 AP와 메모리가 필요하므로 이를 충족하는 제품을 채용하는 것과, 이로 인한 발열과 배터리 소모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설루션을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업그레이드된...
실리만,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대표 제품 찜기·냉동용기 7종 선봬 2024-10-31 10:00:00
규모의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품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원프로세스로 운영하고 100% 국내산 플래티넘 건식 실리콘만 사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없고 유해 물질 검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깐깐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유라쇼'에서 선보일 7종...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글씨체도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주제로 이날 TV 광고를 선보인다. 다음...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서울대 손목시계 기획 제품도 판매한다. GS25는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를 출시한다. 캐릭터별로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서울대 초콜릿, 서울대 손목시계 기획 제품도 판매한다. GS25는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빼빼를 출시한다. 캐릭터별로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24년 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했다"며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는 등 칠성사이다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2024...
노티드, 레드벨벳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 진행 2024-10-31 09:00:00
해당 제품 구매 시 레드벨벳 멤버들의 포토카드 5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노티드는 해당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레드벨벳이 그간 추구해온 ‘레드’와 ‘벨벳’이라는 콘셉트를 각각 담아 디저트를 기획했다. 스위트 베리 요거트 도넛은 화려한 레인보우 스프링클로 꾸며져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