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ICT 집약체` 용산사옥 개막‥"제2의 도약" 2015-04-06 09:53:08
차량에 탑재해 차량관리의 효율성을 도모하는’차량관제솔루션(FMS; Fleet Management System )이 적용됐습니다. 신사옥 주변 음식점에는 결제부터 멤버십, 타겟 마케팅까지 한번에 가능한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 단말기 ‘페이나우(Paynow) Biz’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LG유플러스는 이 외에도 1층에 마련된 `작은...
[특징주]LG유플러스. '상승'…"간편결제 핵심 사업자 기대" 2015-03-26 09:20:34
시작해, 2013년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나우'를 출시하는 등 관련 경험이 풍부해 간편결제 시장의 핵심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양 연구원은 "서비스 출시에 다른 마케팅 비용 확대로 단기 수익성은 악화되나, 이는 간편결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 간편결제 핵심 사업자될 것"-한국 2015-03-26 07:26:45
"마케팅 비용 확대로 단기 수익성은 악화되나, 이는 간편결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했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네파, `무브 나우` 캠페인 펼친다 2015-03-16 11:42:19
영상으로 표현한다. 네파의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는 인간을 더 자유롭게 하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이 정복대상이 아닌 즐기는 대상이라는 네파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핫이슈] '게임' 품은 삼성 SUHD TV 어떻게 변했나? 2015-02-05 11:24:00
tv 마케팅그룹 과장은 무대로 올라와 '어떻게 하면 더 쉽고 빠르고, 많은 콘텐츠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그래서 나온 것이 타이젠이다. 직관적인 접근성과 통합된 환경,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갈 것'이라 자신있게 이야기했다. '퀵 커넥트' 기능은 모바일 콘텐츠를 터치 한번으로 tv에서도 쉽게...
블랙야크, 美 아웃도어 '나우' 인수…"올해 유럽·북미 공략 나선다" 2015-01-13 12:21:24
방침이다. 중국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별도로 기획하고, 한류 마케팅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대만, 태국에 이어 올해 일본과 홍콩, 싱가포르에 진출한다.강 회장은 "아웃도어도 이제 '집밖(해외)'으로 나가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냉정한 글로벌 시장에 도전장을 내고 블랙야크를...
[이슈N] 이통사, `새먹거리 찾기` M&A 활발 2015-01-09 18:27:27
SK텔레콤이 11번가를 운영하며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과 비슷한 비즈니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또 현재 지급결제대행(PG)업계에서 `페이나우` 등의 서비스로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할 때 필요한 서비스가 지급결제대행 서비스인데요....
[핫] 삼성 스마트TV, '소니 PS4 게임' 속궁합은? 2014-12-27 06:24:59
대표이사 (2004~2012)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세중게임박스 마케팅 팀장(마이크로소프트 xbox) 삼성물산 해외사업팀, 신규사업기획팀 외 문화관광부 발간 게임백서 집필위원(2010~ 2013) 문화융성위원회 콘텐츠 진흥 전략 추진단(2013~) [단독] 삼성전자 고퀄리티 동영상 앱 '게임캐스트' 떴다! [핫] ...
[글로벌 마켓 나우] OPEC, `이빨 빠진 호랑이` 전락? - 포브스 2014-12-01 10:00:26
[굿모닝 투자의 아침] 글로벌 마켓 나우 출연: 김희욱 한국경제TV 전문위원 쇼퍼 트랙 올 해 추수감사절~블랙프라이데이 매출 +3.8% 예상 추수감사절 당일, 방문자 수 +27.3%·매출 -0.5% 기획상품 할인율 40~70%(vs. 30~50%) 예상 Adobe 디지털 마케팅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로 흡수 올 해 블랙프라이데이...
[Smart & Mobile] 계좌번호 몰라도 모바일로 돈보내고 신용카드 없어도 후불…액티브x없이 결제 '핀테크' 빅뱅 2014-11-19 07:10:00
온라인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 전문 인력을 꾸준히 뽑고 있다. 빅 데이터에 주력하는 카드업계에서는 신한카드와 삼성카드가 잇달아 데이터분석 전문가를 임원으로 영입하고 관련 조직을 확대했다.은행들은 새로운 서비스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하나은행은 최근 뱅크월렛카카오 전용 통장인 ‘하나월렛통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