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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도 만드는 줄"…구자은이 '반전 재미' 주문한 LS 광고 화제 2024-07-22 09:38:20
달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 LS는 "LS의 기술력이 우리의 일상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라이프 설루션'으로 존재함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LS만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대중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제니도 신었대"…'330% 폭등' 주가 무섭게 치솟은 회사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7-21 07:12:34
주가가 최근 급락했지만 이와 반대로 주가가 급등한 스포츠용품 브랜드가 있습니다. 일본 아식스입니다. 나이키는 지난해 12월 19일 단기 고점을 찍고 지난 19일까지 40.28% 떨어졌고, 아식스는 같은 기간 130.43% 올랐습니다. 좀 더 길게 보면 주가 흐름은 더 크게 엇갈립니다. 2022년 초부터 최근까지 나이키는 55.01%...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판매 공간에 녹여냄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판매를 유도하는 '공간 활용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런 마케팅은 대체로 팝업, 일러스트 전시회, 문구용품 부스 등을 통해 펼쳐집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6일 전 세계에 '신발 꾸미기 열풍'을 몰고...
KB자산운용, RISE ETF 광고모델로 배우 임시완 발탁 2024-07-19 08:41:53
송은경 기자 = KB자산운용은 자사의 새로운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RISE ETF'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KB자산운용은 임시완이 편안하면서도 진중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라는 점을 높이 평가해 광고 모델로 최종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반듯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RIS...
5대 금융 모두 참전…'트래블카드 전쟁' 격화 2024-07-18 17:27:10
국제 브랜드 수수료와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된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도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2% 캐시백 혜택을 준다.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NH페이로 결제 시 0.3% 캐시백, 국내·편의점·커피전문점·대중교통 이용 시 0.6% 캐시백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NH농협카드도 트래블카드…국내 무제한캐시백·해외수수료 면제 2024-07-18 09:34:15
국제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전월 실적 조건 없이도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2%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NH 페이로 결제할 경우 0.3% 캐시백, 국내 ㆍ편의점ㆍ커피전문점ㆍ대중교통 이용 시 0.6% 캐시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에서도...
북한산에 헬멧 쓴 아테나 여신상…천년 뒤 서울 그려온 다니엘 아샴 2024-07-17 17:52:01
등 명품 브랜드, 포켓몬스터 등 대중문화 브랜드와 끊임없이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어는 144만여 명에 달한다. “상업성이 지나치다”는 비판에 그는 이렇게 답한다. “누구나 쉽게 예술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게 내 철학이다.” 상업적 성공도 독창성과 작품성이 받쳐줘야 가능한 법....
[게시판] 빗썸, 브랜드 모델로 다니엘 헤니 선정 2024-07-17 09:19:25
[게시판] 빗썸, 브랜드 모델로 다니엘 헤니 선정 ▲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배우 다니엘 헤니를 첫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빗썸 관계자는 "믿음직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다니엘 헤니의 이미지와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빗썸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명품 콧대 어디로...中서 '반값 할인' 감행 2024-07-16 16:57:00
소비 심리가 살아나지 않아서다. 고가 브랜드들은 과잉 재고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중국인들은 해외여행이 재개되자 엔화 약세를 틈타 일본에서 제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이커머스 업체들은 경기 둔화에도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가격 할인에 나섰고, 온라인 판매로 인한 반품률 증가도 골칫거리다. 마크제이콥스의 중국...
고가패션 소비에 지갑 닫는 중국인들…겹악재에 반값 할인까지 2024-07-16 16:31:20
대중에게 노출되는 온라인 할인은 특히 브랜드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평가했다. 한 패션 큐레이터는 일부 브랜드가 40∼60% 할인하는 것을 보면서 해당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다면서, 고가 브랜드 소비자들은 가격이 어느 정도는 방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제품을 구매한다고 지적했다. 럭셔리사이트의 조너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