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6-04 15:00:07
행복청 '세종시 무궁화테마공원 건축물' 디자인공모 170604-0362 지방-0049 13:48 서울 광화문서 '보령머드축제' 홍보대회 170604-0370 지방-0050 14:14 '가뭄 극복' 충남도 재난안전대책본부 가동 170604-0377 지방-0051 14:30 거제 '바람의 언덕' 시-지주 갈등에 '출입 통제'...
[책마을] 거대기업 코카콜라, 어떻게 스타트업처럼 움직이나 2017-05-25 20:32:05
달성 가능코카콜라 맛·로고는 그대로, 디자인은 각국 상황에 맞게 개방형 시스템으로 시간 절감 [ 최종석 기자 ] 수년 전 코카콜라는 일본에서 생수 브랜드 ‘미나쿠아’의 시장점유율 하락에 고심하고 있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도쿄에 모인 브랜드 디자인팀은 중요한 사실 하나를 발견했다. 좁은 도쿄에서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13 15:00:02
디자인 교체 170413-0261 경제-0038 09:27 관세청, 말레이시아 진출 기업 대상 AEO제도 설명회 개최 170413-0267 경제-0268 09:30 PEF 주도로 부실기업 정상화 시도…8조원 펀드 만든다 170413-0268 경제-0269 09:30 정부·채권은행이 하던 기업구조조정…자본시장 주도로 전환 170413-0269 경제-0270 09:30 [표] 신(新)...
[봄 인테리어] 이탈리아 감성에 이동식 큐링크가구…집 안 어디든 손쉽게 배치 2017-04-11 15:21:12
맞춰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디자인에 반영한 게 특징이다. 행거형, 선반형, 서랍형 등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빌트형 가구로 맞춤 설계할 수 있다.화이트 스타일은 장식을 최소화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복잡하지 않고 깔끔한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콤비 스타일은 갈색을 기본색으로 사용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석수,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때 공식 샘물로 선정된 석수 2017-01-22 18:14:00
다니기 편하게 디자인했다. 라벨에는 신선한 물 속의 천연 미네랄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더해 젊음과 생기를 느끼도록 했다. 환경 보존에 대한 의지도 담았다. 기존 제품보다 중량을 30%가량 줄여 탄소배출량을 낮췄다.이런 노력의 결과 2014년 8월, 석수는 국내 판매 브랜드 중 유일하게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간 동안...
[여행의 향기] 한겨울에도 따뜻한 야외 온수 풀에서 즐기는 '로맨틱 시네마' 2016-11-20 16:27:01
선물로 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해 제작한 플로팅 필로는 곡선형 공기 주입식 튜브 타입의 쿠션이다. 플로팅 필로를 활용하면 따뜻한 물 속에서 필로에 기대 보다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올해는 영화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공연 실황도 상영한다. 오후 7시30분부터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료·디저트에서 장난감·스타킹까지…편의점 PB제품 '무한확장' 2016-08-28 20:12:34
기존 pb 제품의 품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개선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 최고 인기 상품이었던 ‘25%망고빙수’는 원료를 기존 옐로망고에서 애플망고로 바꿨다. 망고의 맛과 향을 높이기 위해서다. 패키지도 고급스럽게 바꿨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부대찌개를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유어스 모둠햄...
LG전자, 존원 아트시리즈 확대…그래피티 작품 담아 2016-08-28 09:33:32
제품의 기능도 뛰어나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무게가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470g이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5시간 쓸 수 있다. 독자 음향 기술인 오토 사운드 엔진을 적용해 작은 소리도 또렷하게 들려준다. 그램 15는 최근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5인치대 노트북으로 기네스북에 이름을올렸다. 그란데 사이즈의 ...
[리우올림픽] 진종오가 금메달 쏜 새벽…경기 중계하던 홈쇼핑 판매 4배 껑충 2016-08-12 20:15:54
시원한 음료류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cu의 6~11일 야간 시간대 생수 매출은 36.0% 늘었다. 에너지음료와 맥주도 30%에 가까운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김석환 bgf리테일 상품기획팀장은 “리우올림픽 개막 후 냉장 상품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늘었다”며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날의 실적이 특히...
[2016 한경 상반기 소비자 대상]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미네랄 풍부…목 넘김 부드러운 생수 2016-07-07 15:56:06
2월에는 ‘아이시스 8.0’의 날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제품 크기와 용량만 300ml로 줄인 소용량 ‘아이시스 8.0 미니’를 추가로 내놨다. 휴대성을 높이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아이시스 8.0 미니’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