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 금싸라기 땅에 '도넛 가게'…노티드 "선택과 집중" 2023-04-01 12:32:06
노티드가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5층은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도넛 매장이 자리했고, 계단으로 이어진 6층은 포토존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매장은 340평 규모로 롯데백화점과 노티드 브랜드를 운영하는 GFFG가 1년을 준비했다. GFFG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측의 적극적인 ...
영상 입소문 나더니 145만 팬덤까지…'인기 폭발' 캐릭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30 23:59:02
찾았다. 참이슬 백팩 요즘 쏘맥잔 등은 MZ세대 사이에서 핵인싸템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두껍상회는 이후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13개 지역으로 확대 운영됐다. 색다른 두꺼비에 협업 러브콜도 쏟아졌다. 신용카드 안주 디저트 옷 가방 골프용품 등 하이트진로가 다른 기업과 손잡고 선보인 두꺼비 굿즈는 140여종에...
미국서 인기몰이 K베이커리…한국보다 2배 비싸도 '완판' 2023-03-28 17:25:21
아니라 샌드위치, 디저트, 케이크 등 200~300여 종의 다양한 빵이 구비돼 있고, 카페형 공간을 제공하는 게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의 차별점이라는 분석이 현지에서 나온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는 이런 기세를 몰아 경쟁적으로 현지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각각 미국에 생산기지 설립도 검토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뉴욕...
세븐일레븐, 봄철 프리미엄 디저트 6종 출시 2023-03-26 14:25:30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전략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제주우유'와 함께 '제주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했고, 지난 달에는 '제주우유 쿠키앤크림빵'을 선보였다. 제주우유 생크림빵 출시 이후 세븐일레븐의 냉장 디저트 매출은 전년...
뉴욕 주재원도 깜짝 놀랐다…美서 두 배 비싼데도 '불티' [하수정의 티타임] 2023-03-26 09:54:02
식사빵 뿐 아니라 샌드위치, 디저트, 케이크 등 200~300여종의 다양한 빵이 구비돼있고 카페형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의 차별점이라는 평가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는 이 같은 기세를 몰아 경쟁적으로 현지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각각 미국에 생산기지 설립도 검토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뉴욕...
신세계푸드, '경제적 베이커리' 두번째 제품으로 '약과파이' 출시 2023-03-16 15:33:39
디저트가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했다.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0개에 598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경제적 크루아상’을 시작으로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크루아상은 시중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보다 60%가량 저렴한 개당 748원이다. 출시 이후 누적...
평일 오전 8시 '대기번호 300번'…"빵 10만원어치 샀어요" [현장+] 2023-03-09 21:05:15
전년보다 2배가량(86%) 증가해 디저트 품목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밀가루와 소금, 효모로 반죽을 만들어 고리 모양으로 구운 베이글은 최근 식사빵으로 수요가 늘었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1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이글·모닝빵·식빵 등 식사 빵류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늘었고 특히...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과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디저트, 치킨 등 기프티콘 7개를 팔아 8만6000원을 벌었다. 그는 “정가보다 20% 정도 낮은 가격에 팔지만 거래와 환전이 편리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되고 있다”며 “꼭 필요한 기프티콘이 있을 때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고물가에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파티 투 고’ 출시…‘유러피언 퀴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2023-03-06 16:00:06
재해석한 콜드 디시 5종, 핫 디시 3종 및 디저트 1종 등 총 9종 구성의 특색 있는 유러피언 다이닝 세트 메뉴이다. 대표 메뉴로는 프랑스 견과류의 향이 부드러운 니슈아 샐러드, 페타 치즈 및 토마토를 곁들인 지중해식 그릭 파스타 샐러드, 이탈리아 스타일의 프로슈토 & 멜론, 프랑스식 돼지고기 요리 샤르퀴트리 &...
중소 식음료社 등용문…"CU에 올라타라" 2023-03-01 17:46:15
등 밸런타인데이 콜라보 상품, 디저트 전문 기업 참조은에스에프와의 크림모찌 등이 CU와 중소기업 간 협업으로 탄생한 대표 상품이다. 2017년부터 CU에 기획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참조은의 매출은 2018년 295억원에서 지난해 350억원으로 빠르게 늘었다. BGF리테일의 이 같은 전략은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는 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