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디 생일파티 등장 한예슬, ‘후덕한 과거…물오른 살?’ 2015-09-17 03:14:32
생일파티에 등장해 화제가 된 한예슬의 살짝 후덕한 과거 셀카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 ‘한예슬, 중국인과 찍은 셀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올라온 것으로, 한예슬은 친구의 결혼식 참석차 중국 베이징에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테일즈런너-던파-애니팡… "더위 사냥" 나섰다! 2015-07-17 13:02:06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에서 특별 이벤트 '동접 7만을 달성하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8일(토) 오후 2시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이용자 수가 7만 명을 넘을 경우 모든 이용자들에게 '리얼 펫 슈'를 선물하는 파격적인 행사다. 내주 22일(수)...
KOCCA-IGS, '모바일게임 전문운영지원 사업' 성료 2015-06-16 11:33:17
힘입어, eos 사업에 참가한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첫 모바일 진출작 '전설의 도둑왕'은 국내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최고 순위 3위, 캐주얼게임 최고 순위 1위에 올랐다. '테일즈 런너'와 같은 걸출한 대작을 개발하며 온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것과 달리, 상대적으로 모바일 시장에는...
테일즈런너-몬스터 길들이기…"유저 참여를 늘려라!" 2015-06-15 10:26:11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에서 "2015 테일즈런너 최고의 포토제닉을 찾아라!"를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예선이 펼쳐지는데, 포토제닉 게시판에 사진 등을 올리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는 동시에 보너스 캐시 1000원을 받게 된다. 이 가운데 이용자 반응, 운영진 평가 등을 반영하여 본선 진출자 10명이...
이수진 야놀자 대표 "여행·파티족 공략…숙박앱 대표주자 될 것" 2015-06-03 21:51:56
가입자가 240만명을 넘었다.야놀자는 여행, 파티 등 특화된 서비스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비용 부담 때문에 호텔을 이용하기 어려운 20대를 위해 모텔 등을 파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최근에는 20여명의 여행작가가 만든 1만3000여건의 여행 콘텐츠를 제공해 여행 계획부터 숙박시설...
SPC그룹, 어린이날 앞두고 `파티시에 대회` 진행 2015-05-04 09:38:53
"파티시에가 되는 것이 꿈인데 이번 대회에서 큰 자신감을 얻었다"며 "앞으로 더 노력해서 꼭 훌륭한 파티시에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울러 SPC그룹은 대회 참가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대회 종료 후 63빌딩 전망대와 3D영화, 아쿠아리움을 관람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가정의 달 보드게임축제 한마당! 2015-04-28 11:32:00
루미큐브(놀이속의세상), 터치스톤, 라온, 젬블로q(젬블로), 큐비츠익스트림(공간27), 스플렌더, 코코너츠(코리아보드게임즈), 만칼라(조엔)를 진행하며 보드게임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각 운영사의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현장접수를 받는 종목도 있다. 각 대회별 시상에는 보드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아직도 바르니?" 붙이는 뷰티 아이템 열풍 2015-04-14 20:06:25
클럽파티, 페스티벌 등 특별한 날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최근에는 붙이는 스킨케어 제품까지 등장해 화제다. 얼굴에 붙이는 시트 마스크팩을 넘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신개념 패치들이 등장해 간편하고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뷰티족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 자연이 만든...
정규재tv 누적 방문자 2000만명 돌파 2015-04-08 20:49:05
라온 동영상 수는 1693건, 최근 하루 평균 시청자 수는 3만5000명이다. 인터넷 주소를 치고 찾아 들어와야 하는 불편을 감안하면 웬만한 종합편성채널 못지않은 시청자군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이 만든 이 방송은 자유주의와 시장경제 원칙에 입각한 명쾌한 논평과 해설이 인기다. △정규재 칼럼...
中 샤오미 성공비결은?··`팬클럽 마케팅`
주말 밤에는 유명 나이트클럽에서 열리는 샤오미 파티에도 초대받았다고. 샤오미는 VIP 팬들을 위한 파티를 몇 주마다 중국 전역에서 열 뿐만 아니라 고위 임원들이 직접 나서서 온라인을 통해 올라온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도록 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팬 관리`를 통해 형성된 열혈팬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