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1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32.4% 증가한 1천636억원(종합2보) 2022-05-11 14:58:36
넘어섰다. 신세계는 하반기 경기점 명품관 리뉴얼(재단장)을 최종 마무리하는 한편 SSG닷컴에 골프전문관을 열면서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통합 백화점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연결 자회사 중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1분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최대 실적을 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른...
신세계 1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32.4% 증가한 1천636억원(종합) 2022-05-11 13:54:31
명품관 리뉴얼(재단장)을 최종 마무리하는 한편 SSG닷컴에 골프전문관을 열면서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통합 백화점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연결 자회사 중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1분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최대 실적을 올렸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른 성장 속에 매출은 3.0% 증가한...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1~2인 가구 공략 박차" 2022-05-10 10:06:41
이 제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방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 방문관리가 쉽지 않은 1~2인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관리 방식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발란, 여의도에 오프라인 매장 선보인다 2022-05-09 10:29:20
맞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란 콘셉트로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관으로 나눠 조성한다. 매장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직접 결제하는 통합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스테디셀러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상품을 배치할 계획이다. 발란 최형록 대표는...
자살예방캠페인 `함께 GO WALK(함께고워크)` 진행, 25일부터 접수 가능 2022-04-25 09:30:57
#라이프라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한국생명의전화 나선영 국장은 "자살 예방은 나와 관계없는 일이 아닌 나의 관계를 지키는 것임을 되새기고, 사회 공동체의 역할성이 더욱 더 중요한 시점"이라며 "자살로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이해하고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을 되돌아보며, 생명사랑 가치를...
한국정보통신기술산업협회, 'CES 2022' 혁신상 받은 중소·중견 기업 첨단 제품 선봬 2022-04-19 16:25:29
주는 상으로, ‘CES의 꽃’으로 불린다. ‘CES 2022 참가 기업관’도 눈여겨 볼만하다. 사물인터넷(IoT)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확장현실(XR), 로봇, 드론, 헬스케어,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에서 혁신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기업들이 CES에 공개했던 제품을 시연한다.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 2022’에...
기아, 인증 중고차로 시장 신뢰도 높인다 2022-04-18 09:57:58
이 상품은 신차와 동일하게 계약 시 내·외관 드레스업 부품을 비롯해 성능 부품과 라이프 스타일 부품 등의 개인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아는 중고차 성능·상태 진단과 상품화, 품질인증, 전시·시승 등의 고객체험을 담당하는 인증 중고차 전용시설(리컨디셔닝센터·가칭)을 구축할 예정이다. 타던 중고차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MZ세대 겨냥 `스트리트 전문관` 오픈 2022-04-17 12:40:18
시 금액 구간에 따라 5% 신세계 상품권이 지급된다. 내년 하반기에는 영화관(9~10층), 아카데미 등도 새롭게 리뉴얼을 앞두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경기점은 그동안 스포츠관, 생활관, 식품관, 명품관 등을 단계적으로 리뉴얼하며 차별화된 오프라인 콘텐츠를 소개해 왔다"며 "앞으로도 경기 남부 1번점의 위상을...
'독도 플래시몹’ 독도 레이디 서포터즈로 다시 시작 2022-04-16 09:00:00
[라이프팀] 2012년부터 서울역 광장으로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독도 플래시몹’이란 이름으로 ‘전 국민 참여 나라 사랑 프로젝트’ 독도캠페인을 진행해 오던 한국재능기부봉사단이 지난 2년이 넘도록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독도캠페인을 다시 시작한다. 그간 일본 정부는 고등학교...
인테리어 확 바뀐 인테리어 전시장…달아오르는 인테리어 체험형 전시장 출점 경쟁 2022-04-10 14:00:53
특징이다. 일곱 가지 라이프 스타일별 전시관은 LX하우시스의 부엌 및 욕실, 가구, LG전자의 가전제품 등을 조화롭게 꾸며놓은 공간이다. 또 다른 주요 전시관인 자재 라이브러리에선 사용자별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측정,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이 제공된다. LX하우시스는 지난해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